티스토리 뷰

AOA 유경 프로필 나이 과거 탈퇴이유 결혼

AOA 전 멤버 유경은 오늘 AOA 멤버였던 민아가 SNS에 활동 시절 왕따를 당했다는 듯한 글을 남겨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전 멤버였던 유경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며 이슈가 되고 있네요. AOA 전멤버 유경, 오늘은 AOA 유경의 과거와 프로필 나이 탈퇴이유 근황 민아 지민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OA 전멤버 유경의 본명은 서유경이며 1993년 3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입니다. 166cm , 48kg 몸무게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며 예원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 명지대학교 졸업 이라고 하네요. 서유경은 2012년 7월 AOA 1집 싱글 앨범 'Angels Story'로 데뷔 하였으며 현재 근황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유경은 2012년 AOA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2013년에는 드럼으로 예원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에 합격해 학교 생활과 연습 모두 성실히 하기도 하였습니다. 학과 수석까지 차지할 정도였다고 하는군요. 유경은 AOA 멤버들 중 가장 늦게 합류를 하였는데 다른 멤버들이 2010년 다른 연습생들과의 경쟁을 통해 팀에 합류하여 2011년 3월 숙소 생활을 시작하였지만 유경은 그해 8월 멤버로 합류하였고 살이 빠지면서 예쁜 외모와 그동안 눈에 띄지 않았던 키와 몸매가 드러나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유경은 댄스와 밴드를 모두 소화하는 그룹으로 시작했던 AOA 였지만 싱글 3집을 끝으로 밴드 활동을 중단하고 댄스에 주력하기 시작하며 AOA는 성공의 길을 걷게 되었죠. 하지만 그 반대로 유경의 팀내 위치는 점점 애매하게 되었습니다. 밴드 활동이 중단된 이후 리더 지민은 직접 유경을 '객원 멤버'라고 언급하고 갑자기 밴드 컨셉이 없어져서 아쉽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죠. 결국 2016년 10월 FNC와 계약이 만료됨과 동시에 탈퇴를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죠. 

 

 

유경은 결국 AOA 멤버였지만 팀의 전성기에 함께 하지 못한 안타까운 멤버가 되었고 이후 현재 '유즈 드럼'이라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지내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15만명이 넘는다고 하는군요. 유경은 오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솔직히 그 때의 나는 모두가 다 똑같아 보였는데 말이죠" 라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겼는데 과연 이런 발언이 AOA 사건에서 어떤 흐름으로 이어질 것인지 궁금해집니다. 어쨌든 다시금 방송에서 볼 수 있는 유경을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