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애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김정근 자녀

아나운서 이지애는 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정말 오랜만의 근황 소식을 전한다고 하니 너무 반갑네요. 오늘은 이지애 아나운서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지애는 1981년 5월 13일생으로 나이 42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63cm 체중 52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해요. 이지애 학력으로는 서울세종고등학교 - 성신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 심리학 학사 - 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방송영상 전공 석사 졸업입니다. 이지애는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는군요.

 

 

이지애는 과거 아나운서 지망생이긴 하였지만 어릴 적 부터 군인을 동경해서 여군의 꿈도 꾸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군 장교로 동시에 지원을 했고 서류심사를 통과하기도 하였는데 여군 면접 전에 KBS 최종 합격 통보가 와 여군을 포기하고 아나운서의 길을 선택하였다고 하네요. 사실 이재이의 과거 사진을 봐도 지금과 큰 변화가 느껴지지는 않고 그냥 더욱 어린 느낌은 확실히 많이 주고 있습니다.

 

 

이지애의 남편 김정근은 같은 아나운서인데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살 입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4살 차이가 나며 현재 자녀 두 명을 낳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는데 이지애와 남편 김정근은 열애사실과 결혼 사실이 늦게 알려졌고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다고 하네요. 이지애는 KBS 아나운서 남편 김정근은 MBC 아나운서여서 만나기가 쉽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런 이지애 김정근은 2005년 처음 만나게 되었는데 이때 이지애는 아나운서 지망생이었고 김정근은 한 방송사의 신입사원으로 지망생들을 위한 신입사원의 자리에서 처음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지애는 그 이후 두번째 만남은 무려 3년 뒤 2008년 아나운서 대회에서 만나 러브샷을 하며 어색한 인사를 나누고 헤어졌는데 그 이후 허일후 아나운서가 이지애의 팬이 있다고 밝혔는데 이는 김정근 아니운서였다고 하니 계속 마음에 두고 있었나 보군요. 그 이후 운명적으로 이지애의 어머니의 이름을 통해 김정근 아나운서의 이름을 듣게 되고 운명이라 생각하고 만나기 시작해서 만난지 3개월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지애 김정근은 결혼 이후 딸 김서아와 아들 김도윤을 낳았고 방송에서는 모습을 보기 힘들었는데 이제 조리를 끝내고 방송에서 근황을 전한다고 하니 상당히 반갑네요. 앞으로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다시 이어가는 이지애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지애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