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서인영의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tvN 예능 프로그램 '풀 뜯어 먹는 소리3'에 출연했습니다. 그럼 가수 서인영의 과거사진, 코 성형전, 몸매, 인성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1984년 9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이며 실제 키 158cm, 몸무게 40kg, 혈액형 O형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엄마, 여동생 서해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잠신 중학교, 동덕여자 고등학교, 대불대학교 실용음악학이라고 하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소리바다로 데뷔 시기는 2002년 쥬얼리 2집 앨범이네요.



과거 아이돌 걸그룹 쥬얼리 멤버였습니다. 영어 이름 '앨리'라고 쓰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 고등학교 2학년 시절 데뷔를 하였으며 2008년 예능 '우결'에서 '크라운 제이'와 함께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작곡가 '쿠시'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어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려지지 않았어요. 그리고 예능 출연작 풀뜯소3, 플랜걸, 우리 결혼했어요, 걸스피릿, 님과 함께, 마리텔, 썸남썸녀, 비디오스타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한번 더 해피엔딩이 있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하늘 위로가 있네요. 





과거 모습을 보니 지금과 비슷한 모습이에요. 예능 '무릎팍도사'에서 코 성형 수술은 고백했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쭉뻗은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치골 패션, 버섯 머리 헤어스타일 등이 인기가 많았어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서인영은 두바이 동영상 모습에서 폭언 욕설 내용 논란으로 화제가 된 적이 있네요. 이후 반성을 했으며 정신적으로 힘들어 병원도 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 방송인 '곽정은'에게 돌직구 질문으로 기사가 난 적도 있습니다. 가수 서인영의 과사, 남친, 욕설 등을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