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그룹 신화 이민우는 tvN 예능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3 미국편'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1'에도 출연했었는데요. 그럼 가수 이민우의 과거사진, 군복무, 여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밑에 과거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르 눈길이 갑니다. 변하지 않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매력적인 훈훈한 눈웃음이 매력포인트입니다. 훈훈한 동안 외모와 초콜릿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과거 학창사절부터 전주에서 유명한 춤꾼이었다고 하네요. 댄스팀도 만들었으며 댄스 경연대회에서 SM엔터테인먼트 눈에 뛰어 연습생이 되었습니다. 신화는 그 당시에 대단한 사랑을 받은 그룹입니다. 신화 멤버 모두가 군 입대, 제대 후 더욱 끈끈한 우정을 보였습니다. 



'이민우 김서형 결혼, 이민우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이민우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과거 방송인 전여친 '에이미'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며 이후 전여자친구 에이미와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후 모델 '고소현'과도 만났으나 헤어졌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1979년 7월 2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남원시 인월면이며 키 172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남원 중학교, 전주예술 고등학교 방송문화예술학, 배제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국민대학교 대학원입니다. 소속사 신화컴퍼니 대표, 엠라이징엔터테인먼트, 라이브웍스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8년 신화 1집 앨범 '해결사'이에요. 





신화 이민우는 같은 그룹 멤버 전진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나온다고 합니다. 같은 그룹 멤버들과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오랫동안 신화 멤버로 보고 싶습니다. 그럼 오늘은 신화 이민우의 과사, 학교 등을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