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배우 브루노의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불타는 청춘'에서도 잘생긴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그럼 탤런트 브루노의 과거사진, 여친, 결혼 등을 알아볼게요.



브루노의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고향 이탈리아이며 1978년 4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입니다. 키 179cm 에 몸무게 74kg 이라고 하며 학력 사항은 1997년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연수를 하였고 1998년에 이화여자대학교 국제프로그램 경제학을 이수 하였습니다. 직업은 영화배우 입니다.






16년만에 한국에 왔는데요. 그 이유는 연예계에서 안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어 배신을 당했다고 합니다. 계약들이 다 가짜라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비자 문제도 있었다고 해요. 마음이 아파 한국에 가고 싶은 마음이 그땐 없었다고 합니다. 슬픈 사연이 있었네요.






영화 출연작 레이스, 그레이브 던, 이온 플럭스이 있다고 하며 한국 출연작은 네버엔딩스토리, 교환학생이 온다, 남희석 이휘재의 한국이 보인다 등이 있습니다. 과거 '보쳉'과 콤비로 많은 웃음 주었습니다. 특히 재치 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큰 인기를 받은 두 사람입니다.그럼 영화배우 브루노의 과사, 학교 등을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