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이스트 백호의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평소 축구에 관심이 많다고 하네요. 그럼 가수 백호의 과거사진, 피지컬, 여친, 집안 등을 알아볼게요.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 친구따라 갔다가 캐스팅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연습생 신분으로 참가도 했습니다. 지금은 작곡 작사 활동에도 많이 참여를 하며 풍푸한 성량도 보여주고 있네요.



밑에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와 두꺼운 허벅지를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직캠, 인디드 화보, 맨즈헬스 커버 사진이 인기가 많으며 실물 후기도 많습니다. 렌즈를 낀 것 같은 밝은 갈색 눈동자도 매력 포인트라고 합니다. 



1995년 7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제주도 북제주군 애월읍이며 키 179cm, 몸무게 75kg, 혈액형 A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제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제주산업정보대학 부설유치원, 어도 초등학교, 옥정 중학교, 서울방송 고등학교 방송연예과,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네요.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뉴이스트입니다. 군대 정보는 아직 다녀오지 않았어요.




예능 출연작 정글의법칙, 복면가왕, 안아줘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좋아해 너를이 있습니다. 그리고'뉴이스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일상 모습을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밝은 염색 머리 등 여러가지 헤어스타일도 많네요.





아이돌 가수이니 열애설 기사나 여자친구도 없는 것 같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눈크고 귀여운 여자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뉴이스트 강동호의 과사, 학교 등을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