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안재모가 예능 프로그램 '한끼 줍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안재모는 아버지의 빚투 로 인해 문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예능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모습을 보게 되었네요. 오늘은 배우 안재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안재모 결혼 부인 이다연 형 산부인과 귀신 등을 알아볼게요.

 

 

데뷔 전 의사를 준비했을 정도로 우수한 학력과 수준급 운동신경에 격투 실력까지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4형제인 안재모 집안은 형이 두 명이나 의사라고 하는데 큰 형은 부산에서 산부인과 원장을 하고 둘째 형은 서울에서 성형외과 의사로 일한다고 합니다. 막내인 안재모도 의사가 되길 원했던 부모님의 의견을 따라 공부하던 중 고등학교 진학 때 연기자가 되고 싶어 예술고등학교로 진학하였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1996년 KBS 청소년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 캐스팅 때 원래 맡았던 연기자의 사정으로 하차하면서 학교 선배의 제의로 출연하면서 연기자로 데뷔 하였습니다. 안재모는 이후 고등학교 아역 출신에 꽃미남 배우 이미지였다가 '야인시대' 로 남자다운 이미지를 얻었고 국내와 해외에서 동시 국민 톱 배우로 성장하여 그 해 SBS 연기대상까지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1979년 9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출생이며 키 170cm 에 체중 64kg 혈액형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인 이다연과 딸 안서영 아들 안서빈이 있습니다. 안재모는 안양예술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중퇴 이며 1996년 KBS 드라마 '어른들은 몰라요' 로 데뷔 하였습니다.

 

12월 안재모 아버지의 빚투 논란도 있었습니다. 1990년대 중반 안재모의 아버지에게 약 3800만원을 빌려주고 돌려받지 못했다고 주장했고 법정 다툼까지 벌여 승소했지만 돈을 받을 수 없었으며 오랜 기간 금전적 피해로 고통을 입었다고 합니다. 이에 안재모는 부모에게 확인을 해본 결과 채무를 변제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와 관련해서 더 자세히 확인해보겠다고 했습니다.

 

2011년 1월 부인인 이다연과 결혼을 하였습니다. 안재모와 이다연 나이차이는 6살이 난다고 하니 올해 나이 35세 되겠네요. 안재모와 아내 이다연은 친구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며 딸 안서영과 아들 안서빈 1남 1녀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안재모의 부인 이다연은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 안재모 과거와 결혼 부인 이다연 아버지 빚투 등을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