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스 켄은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메피스토'에서 메피스토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가수 켄의 과거사진, 성형전, 탈모, 학교 등을 알아볼게요. 


1992년 4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광진구이며 키 181cm, 몸무게 65kg, 혈액형 AB형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신양 초등학교, 서울광양 중학교, 서울광양 고등학교, 우석대학교 공연예술뮤지컬학과, 백석대학교 문화예술학부 실용음악전공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빅스 싱글 앨범이네요. 



예명 캔 뜻은 일본 가수 히라이 켄과 스트리트 파이트 켄 마스터즈를 닮아 소속사 대표가 지어줬다고 합니다. 켄 성격은 애교가 많고 활달하다고 하며 귀여운 매력이 많습니다. 그리고 빅스 5주년을 맞아 '2017 빅스상사' 예고 영상에서 욕설 논란이 있었네요. 소속사에서 공식 사과를 했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높은 콧대로 코 성형 의혹이 있었지만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조각같은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뮤지컬 출연작은  메피스토, 광염소나타, 잭 더 리퍼, 아이언 마스크, 타이타닉, 햄릿, 꽃보다 남자, 신데렐라, 체스가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출연작은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듀엣가요제, 능력자들, 현실남녀2, 노래싸움 승부 등이 있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켄은 탈모 고민으로 다리털 모발 이식 고민을 했다고 하며 군대 정보는 다녀오지 않았습니다. 그럼 빅스 켄의 과사, 여친 등을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