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우효광이 SBS 예능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100회 특집에 다시 등장한다고 합니다. 동상이몽에 출연하다 임신을 하고 출산을 하기 위해 방송에서 하차하였던 우효광 추자현 부부, 방송에서 출산 후 근황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오늘은 남편 우효광 집안 재산 아들 여사친 바람 나이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볼게요.



 어린시절 수영에 재능을 보여 단동시 체육학교에 입학하여 7살 부터 본격적으로 수영을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요녕성 수영팀에 들어가 만 14세에는 전국 챔피언이 되었다고 하네요. 1995년 ~ 1996년까지 2년 연속 전국 청소년 수영 선수권에서 우승하여 최고 신기록을 갱신하였다고 합니다. 1997년부터는 카누 선수가 되었고 같은해 전국 상위 8위를 차지 이후 8개월 동안 연습을 하여 전국 챔피언에 올랐습니다.



2002년 7월 우연히 사촌누나의 권유로 TV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우승하였습니다. 같은 해 연기 오디션 우승에 이어 음악 콘테스트에도 참가하여 아시아 신인 음악 콘테스트에서 최우수 가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싱가폴에서 음악을 공부했고 가수와 작곡가로도 활동하였습니다. 2003년 명문예대인 중앙 희극학원에 들어가 2004년 드라마 주연으로 배우 활동를 하게 되었네요.



1981년 5월 16일생 나이 39세 입니다. 중국 랴오닝성 단둥시 출생이며 키 188cm 에 몸무게 77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아내 추자현과 자녀는 아들이 있습니다. 




집안과 재산에 대해서 말이 나오게 된 이유도 우효광과 추자현이 구입한 한남동 빌라가 약 91평으로 매매가가 63억원이나 된다고 하는군요. 추자현이 중국에서 활동할 당시에도 드라마 한회당 1억원씩 받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한국 여배우들이 중국 부자들과 결혼을 해서 그런지 우효광 집안에 대해서 관심 들도 많은데 우효광 집안에 대해서는 큰 언급이 없어 알려진 바가 없네요. 





오늘 오랜만에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출연이라 반갑네요. 자녀 얼굴도 공개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우효광의 다양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