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민규는 KBS2 월화드라마 '퍼퓸'에서 윤민석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럼 탤런트 김민규의 과거사진, 근육, 여친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볼게요.

 

 

데뷔 전부터 천호동 훈남'으로 유명했으며 예능 우리동네 예체능, 너목보 등에서 얼굴을 알리며 주목을 받았어요. 또 수영선수 출신답게 볼링, 야구 등 다양한 운동을 좋아해서 운동 마니아라고 합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에 운동까지 운동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데뷔 초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이에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얼굴과 탄탄한 복근, 넓은 어깨,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볼링 잘 치는 여자라고 하네요.

 

 

 

1994년 12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에요. 키 183cm,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광문 고등학교이네요. 소속사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엠넷 드라마 '몬스타'입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좋맛탱, 식샤를 합시다3, 부잣집 아들, 그냥 사랑하는 사이, 멜로홀릭, 로맨스 특별법,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 오마이 금비, 시그널, 장영실, 후야유 학교 2015 등이 있네요. 그럼 영화배우 김민규의 과사, 학교 등을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