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프릴 이나은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전에는 드라마 '어쩌다 발견된 하루'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네요. 그럼 가수 이나은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1999년 5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동이며 키 167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전갈마 초등학교, 대전둔산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연기예술과이며 종교 개신교이네요. 소속사 DSP미디어로 데뷔 시기는 2015년 미니앨범 1집이라고 합니다.

 

 과거 JYP엔터테인먼트 2년 8개월 연습생 경력이 있으며 어린시절 연예인 꿈을 원했다고 하네요. 성격은 그룹안에서 분위기 메이커이로 발랄하고 엉뚱 허당 캐릭터입니다. 반전 매력이 많은 멤버이에요.

 

 

드라마 출연작 힙합왕 나스나길, 에이틴2, 아버지가 이상해 등이 있습니다. 차기작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웹툰 '어쩌다 발견된 7월' 원작으로 학원 로맨스 드라마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나은  '인스타그램'에서도 훈녀다운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얼굴과 쭉뻗은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직캠, 움짤, 화보 모델, 시구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이나은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할게요. 그럼 에어프릴 이나은의 과사, 학교, 남친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