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용빈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자녀 근황

전 야구선수 서용빈은 현재 SPO TV 해설위원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LG 트윈스 역대 1루수 서용빈 해설위원, 올해는 프로야구 개막이 연기되며 목소리 들을 날이 늦어지고 있네요. 오늘은 서용빈 해설위원의 프로필 과거 전부인 유혜정 딸 재혼 나이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용빈

 

서용빈은 1971년 1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52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생이며 서용빈 키 183cm 체중 82kg 입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선린중 - 선린상고 - 단국대 졸업이며 1994년 2차지명 6라운드로 LG 트윈스에 프로입단 하였습니다.

 

 

서용빈은 신인 드래프트 순위 전체의 뒤에서 2번째였을 정도로 신인 드래프트만 해도 거의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1994 시즌을 준비하던 LG트윈스의 일본 스프링캠프 당시 타격 인스트럭터 일본 프로야구 레전드 장훈이 서용빈의 부드러운 스윙을 칭찬하며 이에 서용빈은 훈련에 매진 한 뒤 신인으로 바로 1루의 주인이 되었습니다. 신인 데뷔 부터 뛰어난 1루 수비와 타격 4위를 기록하며 1루수 골든글러브를 획득하며 김재현, 유지현과 함께 1994년 LG 의 우승을 견인하였습니다.

 

 

서용빈은 야구스타로 한창 인기 있을 시절 인기 여배우인 유혜정과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화제가 되었죠. 서용빈과 유혜정은 방송에도 동반 출연을 하는 등 사이 좋은 부부로 보였고 딸 서규원도 출산하게 되지만 2006년 12월 갑자기 이혼 소식이 전하게 되죠. 전부인 유혜정과의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고 서로 비밀로 하는게 합의 이혼에 조건이라고 이야기 하였지만 딸 서규원 양의 양육권이 엄마인 유혜정으로 간 것으로 봐서 서용빈에 귀책사유가 더욱 있어 보이는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서용빈 전부인 유혜정은 이혼 이후 딸 서규원과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에 고정 패널로 출연하기도 하였죠. 전부인 유혜정은 오늘 시작하는 방송 '우리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2' 에 출연하여 새로운 사랑을 찾을 것을 예고하기도 하였죠. 서용빈은 이혼 이후 재혼을 하지 않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는 좋은 소식 들려주는 서용빈 해설위원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