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두희 프로필 나이 집안 학력 결혼 여자친구 재산 인스타

이두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여자친구 '레인보우 지숙'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현재 공개 열애 중인데요. 실제 커플이 방송 프로그램에 나온다고 하여 더욱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이두희가 개발한 '마스크 알리미'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프로그래머 이두희에 살펴보겠습니다.

 

 

두컴퍼니 공동 창업자라고 합니다. 콩두컴퍼니 회사 이름은 콩진호, 이두희에서 볼드표시된 한 글자씩 따서 만들었다고 했네요. 과거 2007년에는 학교 컴퓨터 동아리 '와플스튜디오' 초기 멤버이며 초대 회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석사과정에서 SCI급 논문 4편을 썼다고 해요. 이후 서울대 익명 강의평가사이트 '스누이브'를 개설했고 SK 컴즈 이글루스 해킹도 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 대학생 때 전산 시스템 해킹으로 배우 김태희 과거 사진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본명 이두희, 1983년 7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라고 하네요. 고향 지역은 수원시이며 학력 사항은 효원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입니다. 소속사 멋쟁이사자처럼 대표로 경력 사항은 멋쟁이사자처럼 대표, 클래스팅 연구원, 콩두컴퍼니 공동창업자, 네오위즈 공동창업자, 울트라캡숑 최고기술경영자라고 합니다.

 

2019년 10월 29일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지숙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여친 지숙과 이두희는 당시 5개월 째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열애 인정을 하였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룰 브레이커'에 출연하여 얼굴을 제대로 알렸습니다. 연예인들에게 배신을 당해 탈락을 했으며 철저하게 왕따를 당하며 아무런 힘도 못 써보고 탈락자가 됐다고 했네요. 살면서 왕따는 나와 별개의 일이라고 생각해왔는데 막상 경험ㅇ르 하니 감정적으로 기분이 상당히 나빴다고 했습니다. 30살 넘은 자신도 기분이 이렇게 나쁜데 10대는 어떠할까라는 생각에 청소년 폭력예방재단에 기부를 했다고 하네요. 그럼 프로그래머 이두희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