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숙영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자녀 딸 근황

아나운서 이숙영이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숙영은 현재 매일 아침 '이숙영의 러브FM' 을 8년째 진행을 하며 대한민국의 아침을 깨우고 있죠. 그런 이숙영은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그녀의 가려진 아픔을 이야기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아나운서 이숙영의 프로필 과거와 남자친구 남편 딸 나이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숙영

 

이숙영은 1957년 1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64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학력사항으로는 경기여자고등학교 -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학사 - 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석사 입니다. 가족사항으로는 남편 채수일과 자녀로 딸 채민지, 채윤지가 있습니다.

 

 

이숙영은 과거 고등학교 다닐 당시 공부만 하던 모범생 스타일이었다고 합니다. 목표로 삼았던 대학에 합격하고 나서 부터는 '날라리' 여학생으로 180도 변신을 하였다고 하네요. 화려한 화장과 옷차림으로 하이힐을 신고 축제나 미팅에 열심히 다녔다고 하는군요. 그러면서도 학점 관리는 철저하게 하며 외국어 학원도 다니며 취업 준비까지 착실히 하는 등 대학 생활을 잘 하였다고 합니다.

 

 

이숙영은 어느날 학교 축제 파트너로 키가 큰 '매너남' 을 만나게 되고 곧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동갑이었지만 마음이 넓고 따뜻한 남자였고 부성애 결핍증이 있던 이숙영이 남자친구를 만나며 부드럽게 바뀌고 애교있는 여자가 되어갔다고 합니다. 둘은 연애를 이어갔고 졸업 후 함께 유학까지 계획 했었다가 남자친구 집안에 문제가 생기며 위기를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숙영은 집안 사정이 좋아 지길 바라며 방송국 아나운서 시험을 쳤는데 이숙영의 남자친구는 건설회사에 취직해 리비아로 떠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숙영은 어쩔 수 없이 사내 연애로 결혼을 하였는데 3년이 지난 후 이숙영의 전남자친구가 이숙영의 가장 친한 친구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며 우정과 사랑을 한꺼번에 잃고 당시의 배신감과 씁쓸함은 아직도 가슴이 먹먹해 진다고 이야기 한 적이 있기도 하는군요. 하지만 이숙영 역시 남편과 결혼 이후 두 딸을 갖게 되고 방송에 공개를 하기도 하며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이숙영 아나운서가 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