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봉중근은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 합류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봉중근은 야구선수 은퇴 이후 예능에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였는데 이번에 아내 최희라와 함께 예능에 출연하며 아들까지 공개를 한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봉중근의 프로필 나이 과거 전부인 이혼이유 자녀 재혼 아내 최희라 결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일고 시절 투수로 뿐 아니라 타자로도 대단한 재능을 보여주었던 선수입니다. 1997년에는 세계청소년 야구선수권대회에서 4게임 연속 홈런과 타율 5할을 기록하며 최우수 선수가 되기도 하였네요. 같은 해 청룡기에서는 타율 6할 8푼8리 라는 엄청난 기록을 보여주며 MVP , 타격, 타점왕을 휩쓸기도 하였습니다. 이 놀라운 활약 덕에 1997년 당시 고등학생 신분으로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에 스카웃되며 메이저리그를 밟게 되었네요.

 

본명 봉중근, 1980년 7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출생이며 봉중근 키 190cm 몸무게 98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서울수유초 - 신일중 - 신일고 출생이며 1997년 아마추어 자유계약으로 MLB 애틀랜타 에 프로입단 하였습니다. 이후 신시내티 레즈에 이어 LG트윈스 에서 선수 생활을 하였고 가족으로는 아내 최희라과 아들 봉하준, 딸 봉하영 막내아들 봉재민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의 아내인 최희라와 결혼 이후 아들 봉재민을 낳기도 하였습니다. 봉중근은 과거 자신의 현재 아내에 대해 흠 잡을 데 없는 사람인데 공인의 재혼 상대라는 이유로 숨어 지내듯 살아야 했다고 아내에게 미안해 했으며 2019년 10월 방송에서 아내를 공개하기도 하였네요.

 

2004년 12월 17일 동부이촌동 온누리 교회에서 25살이라는 다소 어린 나이에 두 살 연상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메이저리거 답게 김병현, 최희섭, 서재응, 송승준, 등 많은 해외파 선수들이 참석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봉중근 전부인은 봉중근이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산하 마이너리그 팀에서 뛰던 2000년에 처음 만나 2001년 말부터 보격적으로 사귀기 시작해 3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였다고 합니다. 2007년 아들과 2009년 딸 을 출산하며 잘 살고 있었지만 안타깝게도 이혼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이후 다섯살 연상의 현재 아내인 최희라와 재혼을 하게 되네요. 그럼 봉중근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