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세영이 드라마 '메모리스티'에서 한선미 역을 맡았습니다. 카리스마있는 캐릭터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출연진은 유승호, 조성하, 고창석 등등 배우들이 대단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세영의 과거 얼굴,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본명 이세영은 1992년 12월 20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고강 초등학교, 서문여자 중학교, 서문여자 고등학교,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이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한 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프레인TPC로 데뷔 시기는 1997년 MBC '뽀뽀뽀'라고 하네요. 아역 배우 출신으로 다양한 작품에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습니다.

 

이세영

 

과거 어린 시절 드라마 출연 모습을 보니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아요. 훈훈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잘 자라줬습니다. 그리고 쭉 뻗은 각선미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일상 셀카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어요.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서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세영의 패션 코디와 움짤 등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과거 쿨케이와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이세영은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쿨케이와는 예전에 '트로트의 연인'할 때 친해졌으며 그냥 친한 것이라고 했어요. 그리고 배우 현우와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아츄커플'로 달달한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배우 현우와는 발전 될 가능성은 없으며 비즈니스 관계라고 너스레 떨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세영의 드라마 출연작은 화유기, 뱀파이어 탐정, 최고의 한방, 대장금, 회전목마, 내사랑 팥쥐, 대왕의 길 등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또 영화 출연작은 수성못, 피끓는 청춘, 열세살 수아, 내생에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아홉살 인생 등등이 있어요. 예능 '주말사용설명서'에는 고정출연으로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밖에 런닝맨, 한끼줍쇼, 겟잇뷰티, 해피투게더, 무한도전, 광고,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했습니다.

 

 

 

이세영 친언니 이세은 역시 과거에 아역 배우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다른 일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언니도 정말 아름다울 것 같네요. 이세영의 이번 드라마 '왕이된 남자'도 대박 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아역시절 이세영부터 성형전후, 과거 사진, 남친, 몸매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