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신양이 KBS2 월화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벌'에 오랜만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특히 배우 고현정이 함께 출연하여 더욱 화제가 많았습니다. 두 연기파 배우들이 어떤 연기들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두 사람은 존재만으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신양의 과거 얼굴, 국적, 근황, 인성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본명은 박신양이며 1968년 11월 1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동이라고 합니다. 국적은 한국이네요. 키 177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은 송정 초등학교, 경서 중학교, 광성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 쉐푸킨, 슈킨 연극대학교 중퇴입니다. 그리고 가족은 부인 백혜진, 딸 박승채가 있습니다. 소속사 씨너지 인터네셔널이며 데뷔 시기는 1996년 영화 '유리'이네요.



과거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과거 연극 '햄릿'을 시작으로 연극 무대에 출연했습니다. 그러다 영화 배우로 데뷔를 했으며 영화 편지, 약속 등이 대히트를 쳤습니다. 이후 드라마 '파리의 연인'으로 신도롬을 일으켰으며 뛰어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대스타가 되었습니다. 그시기에 정말 대단한 인기였다고 합니다.




박신양은 아내 백혜진과 2002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백혜진, 박신양 부부의 나이차이는 13살 차이로 부인 백혜진은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백혜진은 해외 식품브랜드 하겐다즈 오너가 손녀라고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신양은 아내 백혜진을 보자마자 첫 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딸 박승채는 아빠와 정말 많이 닮았네요. 연관검색어에 '박신양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신양은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나오지 않는데 tvN 예능 '배우학교'에 연기를 가르치는 교수로 나왔습니다. 출연진들과 함께 뛰어난 예능감으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예능 '시간을 달리는 TV'에서 노래 실력도 보여 준 적도 있습니다. 방송에서 인성을 버린 가수로 웃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김정은'과 예능 '내방안내서'에서 영상통화를 했습니다. 여전히 좋은 케미와 흐믓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싸인, 동네변호사 조들호, 바람의 화원, 쩐의 전쟁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박수건달, 미쓰GO, 눈부신날에, 달마야 서울가자, 범죄의 재구성 등등 대단한 작품이 많습니다. 앞으로도 예능, 광고, 화보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박신양의 교수,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