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영화배우 오정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영화 '극한직업'에서 테드창 역으로 배우 '신하균'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수많은 영화, 드라마에서 능청스런 연기와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럼 배우 오정세의 과거 얼굴, 결혼 부인 사진, 몸매 등등 다양한 매력과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2012년 영화 '남자사용설명서'에서 주연을 맡으며 인지도를 올렸습니다. 드라마 '더러버'에서도 배우 '류현경'과 생활연기, 노출 장면, 제작발표회 키스 모습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수취인 불명, 거울속으로, 오 브라더스, 사춘기,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타짜, 코리아 등 정말 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진심이 닿다, 미스트리스, 조작, 미씽나인, 딴따라, 뷰티풀 마인드, 미생 등이 있습니다.


오정세


과거 사진을 보니 정말 똑같은 모습입니다.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매력적인 외모와 스키니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배우 '이재원'과 닮은꼴 모습으로 유명합니다. 너무 닮아서 시청자들이 많이 헷갈려 한다고 하네요. 예능 '인생술집'에서 이야기를 하기를 닮은꼴은 배우 '송새벽'도 있습니다.





본명 오정세, 1977년 2월 2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 성남시이며 키 174cm, 몸무게 64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아내 안희선,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일고등학교 - 선문대학교 신문방송학과입니다. 소속사 프레인TPC로 데뷔 시기는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입니다.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부인 안희선는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네요. 부인 직업 영어강사였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6학년 때 짝꿍으로 처음 만나게 되어 결혼식도 하게 되었습니다. 첫사랑인 것 같네요. 그리고 오정세는 '안면인식장애'가 있다고 합니다. 예능 해피투게더'에서 자신의 아들도 알아보지 못한 경험도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또 연관검색어에 '오정세 오복슈퍼'가 있는데 오정세 부모님이 오복슈퍼라는 슈퍼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오정세 아저씨'도 있는데 정보가 없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차기작 드라마, 영화도 너무 궁금하네요. 그럼 탤런트 오정세의 과사, 아내 사진, 학교 등등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