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기애는 tvN 토일드라마 '자백'에서 진여사 역을 맡았습니다. 다양한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럼 탤런트 남기애의 과거사진, 남편, 몸매 등 여러가지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본명 남기애, 1961년 9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0cm이네요. 소속사 에이스 팩토리로 데뷔 시기는 아마도 2014년 같습니다. 혈액형, 몸무게, 학력, 가족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과거 2014년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았습니다. 연관검색어에 '남기애 결혼, 남기애 남편, 남자친구 남기애'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결혼, 열애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부탁해요 엄마, 오 마이 비너스, 태양의 후예, 몬스터, 또 오해영, W, 불야성, 내성적인 보스, 빙구, 완벽한 아내, 해치, 남자친구, 최고의 이혼, 마더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불한당, 영희씨가 있습니다. 그밖에 연극 가족이란 이름의 부족, 슬픈 인연, 차이메리카 등이 있네요. 남기애는 직업 배우로 여러 드라마에서 주인공 엄마 역을 많이 맡았습니다.

 

 

 

큰 키, 작은 얼굴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코트, 스카프, 원피스 등 여러 패션 스타일이 인기가 많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영화배우 남기애의 과사, 몸매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