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한가인, 연정훈 부부가 두아이의 부모가 되었다고 합니다. 한가인은 오늘 서울의 모 병원 산부인과에서 둘째 아이를 낳았다고 합니다. 제왕절개를 통해 출산하였으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첫째 딸에 이어 둘째 아들을 출산하였다고 합니다. 오늘은 한가인의 과거사진 성형 전후 몸매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가인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한가인의 본명은 김현주이며 1982년 2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이라고 합니다. 한가인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출신이며 키 165cm 에 몸무게 51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한가인의 학력사항은 서울 구산초등학교 - 선정여자중학교 - 배화여자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관광경영학 학사 졸업이며 2002년 아시아나 항공 CF 로 데뷔하였습니다. 


한가인


한가인의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과 오빠, 언니 그리고 남편 연정훈이 있으며 2016년에 출산한 딸 연재희와 오늘 출산한 아들이 있습니다. 한가인은 2000년대 김태희와 함께 미녀 배우의 대명사로 불렸습니다. 한가인은 배화여고 3학년 재학 중 KBS 뉴스9에 고교 평준화 이슈와 관련하여 학생 신분으로 인터뷰를 하였는데 이 모습을 보고 당시 원업엔터테인먼트 사장이었던 이상우가 눈독을 들이던 중, 같은 해 배화여고에서 열렸던 도전 골든벨에서 후반 라운드까지 살아남으면서 예쁜데 공부도 잘한다고 이슈가 되어 많은 기획사에서 문의가 왔지만 결국 이상우를 통해 연예인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가인은 워낙 공부를 잘해서 캐스팅 제의가 왔을 때 거절하였지만 수능시험에서 실수로 답을 밀려쓰는 탓에 원하던 의대를 들어가지 못하였고 이상우는 한가인이 졸업할 때 까지 기다려 주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가인의 과거사진을 보면 성형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사실 연관검색어에 성형 전후라고 되어 있지만 과거 사진들을 보면 전혀 성형을 했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초등학생때 부터 지금의 얼굴이 그대로 있는 듯 싶네요.. 그리고 한가인의 드라마는 2002년 '햇빛사냥' 으로 데뷔 하였으며 연예가 중계의 MC로도 출연하여 주가를 올리던 중 애정의 조건이라는 프로그램을 만났고 인기 스타의 배열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그 뒤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 출연하며 올리비아 핫세를 연상시키는 외모로 남성들의 마음을 흘렸습니다. 당시 외모로 김태희 손예진과 비교되었는데 다른 배우들에 비해 작품에서도 흥행에 성공을 거두어 더욱 인기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와 영화 CF 등으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던 한가인 이였으나 2005년 당시 겨우 24살의 나이에 배우 연정훈과 갑자기 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그 덕에 연정훈은 인터넷에서 엄청난 욕을 듣기도 하였습니다. 지금은 연정훈을 최고의 남자로 부르기도 하죠. 특이한 점은 한가인은 채식주의자라고 하는데 결혼 후 시집살이를 했던 한가인 덕에 시아버지인 연규진이 상당한 고생을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가인은 대창을 상당히 좋아한다고 하니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한가인이 연정훈과 결혼하였을 당시 혼전임신설이 나오기도 하였으나 전혀 아니였고 임신은 결혼 9년 뒤 하였으나 안타깝게 유산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 뒤 2016년 4월 13일 무사히 건강한 딸을 출산하였으며 오늘 건강하게 둘째 아들을 출산하였다고 하니 상당히 축하할 일이네요. 오늘 오랜만의 근황을 알린 한가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종종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한가인 성형 전후 는 전혀 아닌것으로 마무리 하며 이상 글 줄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