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스데이 민아가 SBS 드라마 '절대그이'에 엄다다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여진구, 홍종현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방민아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방민아, 1993년 5월 1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계양구이며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방승오, 어머니, 언니 린아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치 초등학교, 북인천여자 중학교, 진선여자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유본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0년 걸스데이 싱글 앨범이에요. 또 방민아 공식 팬카페 이름은 '자율방범대'입니다.

 

방민아

 

직업 아이돌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로 포지션 메인보컬이었습니다. 지금은 연기자 활동을 더 많이 하고 있네요. 2016년 주말드라마 '미녀공심이'에서 공심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로맨틱 코미디 부분 우수 연기상 수상도 했네요.

 

 

 

과거 어린시절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통통한 볼 살이 너무 귀엽네요.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쭉 뻗은 각선미 다리, 뱃살 없는 늘씬한 몸매로 자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움짤, 화보, 광고 모델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스타일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예능 출연작 마스터 키, 아육대, 런닝맨, 1대100, 해피투게더, 무한도전, 안녕하세요, 유희열의 스케치북후의 명곡, 1박2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글의 법칙,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닥치고 패밀리, 주군의 태양, 최고의 미래, 달콤살벌 패밀리, 미녀 공심이 등이 있네요. 그밖에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홀리가 있습니다.

 

 

 

방민아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세심한 성격의 남자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신곡 노래 활동, 콘서트,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