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구선수 박한이가 음주운전과 함께 은퇴를 하게 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삼성 라이온즈의 박한이 선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박한이 연봉 결혼 부인 아내 절도 루틴 fa 타격폼 계약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박한이는 고등학교 졸업 후 지명을 받고 대학에 입학 한 박한이 선수 대학야구의 간판스타로 활약하였다고 하는데요 대학교 2학년이던 1998년 방콕 아시안 게임 대표팀에 뽑혀 병역 특례를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뛰어난 야구 실력을 보여줬네요.



2001년 계약금 3억원에 연봉 2천만원의 조건으로 삼성에 입단하였는데, 삼성 신인 타자중 최고의 계약금을 받은 선수라고 합니다. 데뷔 하자마자 김응용 감독의 눈에 들어 바로 삼성의 1번타자 및 중견수로 낙점 받아 활약하기 시작 데뷔 첫 해 부터 풀 시즌을 뛰며 2할 7푼 9리의 타율에 13홈런 17도루를 기록 하였네요. 18시즌을 하는 사이 부진한 적도 있고 활약한 적도 있었지만 꾸준한 활약으로 원팀맨으로 활약하였습니다.




1979년 1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키 182cm 몸무게는 91kg 이며 부산광역시 동구 출신이며 초량초 - 부산중 - 부산고 - 동국대 출신이며 1997년 2차 지명으로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 하였습니다. 하지만 지명 이후 대학 진학을 하였고 데뷔는 2001년에 하였으며 2018년 연봉은 2억 5천만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8시즌을 끝으로 또 한번의 FA를 맞이한 박한이 이지만 내년 시즌 역시 팀에 남기 위해 FA 마저 포기하였습니다. 영원한 삼성 라이온즈의 레전드였으나 은퇴를 하게 되었습니다.






2009년 동갑내기인 배우 조명진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료 야구 선수인 양준혁선수가 소개시켜 줬다고 하는군요. 최근엔 딸 이랑 같이 야구장을 다니는 모습이네요,, 박한이의  딸도 너무 귀엽고 박한이 아내 분 역시 미모가 그대로 입니다. 그럼 박한이 야구선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유익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