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구선수 강병현이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 동료 선수인 김종규와 함께 감독인 현주엽 편에 출연 한다고 합니다. 창원 LG 로 이적해서 좋은 활약을 보여준 첫 시즌을 보냈는데요 강병현은 잘생긴 외모 답게 아내인 박가원 역시 상당한 미녀로 소문이 나 있습니다. 오늘은 강병현 아내(부인) 박가원, 성형전, 연봉, 나이, 키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창원 LG 세이커스의 강병현 선수의 프로필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강병현은 1985년 3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입니다. 출신은 부산광역시 이며 학력사항은 부산 동아중 - 부산 중앙고 - 중앙대학교를 졸업 하였습니다. 포지션은 슈팅가드를 보고 있으며 키 193cm 에 몸무게 90kg 이라고 합니다. 2008년 드래프트 4번으로 전자랜드에 프로 입단 하였습니다. 강병현의 2019시즌 연봉은 1억 7500만원이라고 합니다.





강병현의 선수 생활을 알아보면 부산 중앙고를 나와 중앙대학교에 입학 하였으며 2003년 농구대잔치에서 인상적인 데뷔전을 치루며 눈도장을 찍었다고 합니다. 당시 중앙대 선배인 함지훈, 허효진, 박상오, 정병국, 동기 윤호영 등과 함께 맹활약하여 중앙대의 전성 시대를 열었습니다. 2008년 드래프트에서 4순위로 뽑았고 포지션이 겹치는 선수가 있어 포인트가드로 전환시키려 했는데 실패하였고 강병현의 시즌 초는 인상적이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다 강병현의 전성기를 겪게 되는 트레이드가 있었습니다.




당시 전주 KCC  와 인천 전자랜드 2:3 트레이드로 이적을 하게 되었고 KCC 로 이적 후 맹활약하면서 KCC 의 고민거리인 가드 문제를 해결해 주었습니다. 외곽도 열어주며 KCC의 전력이 급 상승하여 하위권이던 KCC 가 2008-9 시즌 우승까지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그 뒤로도 꾸준히 활약하며 3년 연속 결승전에 진출하게 만들었습니다. KCC 우승을 두번이나 만든 강병현은 2010-11 시즌이 끝난 후 상무에 입대 하였습니다.  상무를 마친 뒤에도 팀의 선전을 만들다 허리부상때문에 3점 성공률이 떨어지기 시작하였고 KGC 로 이적을 하게 되었습니다. KGC 로 오자마자 두시즌동안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KGC 의 강팀을 만들게 되었으나 2016년 2월 아킬레스 부상을 당하였고 수술 후 1년의 재활 후 2018년 창원 LG 유니폼을 입게 되었고 첫 시즌 다행이 나쁘지 않은 모습으로 팀에 녹아들고 있습니다. 





강병현의 아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병현의 아내는 박가원으로 1985년 8월 15일생입니다. 강병현과 동갑인 35살이며 2007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입니다. 키 169cm 에 49kg 이라고 합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발레과를 졸업하였으며 2013년 강병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현재는 장남인 강유준과 차남인 강유하 아들 둘을 둔 부부입니다. 2016년 6월에는 강병현 박가원의 아들은 강유준과 함께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확정이 되었다는 기사가 뜨기도 하였는데 가을 개편으로 인해 8월 20일 자로 종영되었습니다. 강병현 박가원은 SNS 스타인데 둘다 뛰어난 외모에다 큰 키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사진이 상당히 예쁘게 나옵니다. 아래 강병현과 아내인 박가원의 인스타그램 주소도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출산 후에도 상당한 외모를 보여주는 박가원인데요 강병현은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어 193cm 이라는 키가 어색하긴 한데요 169cm 의 박가원이 굽 높은 신발을 신고도 키 차이가 많이 나 보이네요. 강병현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kangbang2/ 이며 아내인 박가원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kaone815/ 이라고 합니다. 한번 가서 보고 가세요~ 그럼 오늘 강병현과 박가원에 대해서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