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키퍼 빛광연 이광연은 2019 피파 U-20 월드컵 4강 경기에서 승리했는데요. 이광연은 놀라운 골기퍼 실력을 보여주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대한민국 청소년 국가대표 이광연의 과거사진, 학교,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프로필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1999년 9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예산 신양면이며 키 184cm, 몸무게 82kg이네요. 포지션 골키퍼이며 현 소속팀 강원 FC라고 합니다. 그리고 등 번호 1번이네요. 학력 사항은 과천문원 중학교, 통진고등학교, 인천대학교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이용길, 어머니가 있습니다. 

뛰어난 골키퍼 실력을 가지고 있어 미래가 창창한 선수입니다. 이번 세네갈 8강 경기에서도 골문을 지키며 승부차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어요. 4강에서도 마지막까지 멋진 모습이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2017년부터 축구 대표팀에 소속되었습니다. 2018 AFC U-19'에서도 주전 골키퍼였다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지금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너무 궁금하네요. 이번에 제대로 얼굴을 알렸으며 멋진 모습으로 더욱 인기가 많아질 것 같습니다. 광고 모델, 화보 등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과거사진을 찾아 보니 훈훈한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넓은 어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피지컬이 좋아 유니폼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인스타그램'에서 남친짤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눈 웃음이 매력 포인트 인 것 같네요. 집안 연봉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한국 사상 처음 결승전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한국 선수들 너무 감사하네요. 16일 결승에는 우크라니아를 만나게 되었는데요. 그럼 앞으로도 결승 경기에서 멋진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골키퍼 이광연의 과사, 연봉, 여친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