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인 배우 박주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 '배규리'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박주현은 작년 데뷔한 신인 배우로 안정감 있는 연기와 예쁜 외모로 큰 기대감을 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박주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박주현, 국적 한국 1994년 10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이며 고향은 부산광역시로 보입니다. 학력 사항 한국예술종합학교 이며 박주현 키 166cm 라고 하네요. 2019년 tvN '드라마 스테이지 - 아내의 침대'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935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외할머니가 노래 선생님이었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발레를 하셨고 아빠는 체육선생님이었다고 하네요. 박주현이 중학교 3학년 때 롯데월드에 놀러갔다가 장기자랑 비슷한 공개 오디션에 나갔고 그 후 SM엔터테인먼트에서 집으로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SM 오디션을 봤는데 연습생이 되려면 예술고로 전학을 가고 서울에서 트레이닝을 받아야 하는 상황에서 당시 서울 기숙사가 없어 결국 포기하였다고 합니다.

 

취미로 축구도 했으며 악기 연주로 드럼, 플루트, 바이올린, 피아노를 악보가 있으면 연주가 가능 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노래 부르는 것도 취미로 가지고 있으며 전문 로드용 자전거로 여름 밤에 한강에 간다고 하며 스쿠터도 나이가 되자 마자 면허증을 따서 탔고 자장면 배달도 해봤다고 합니다. 그리고 20살 에 연기 학원에 가서 연기를 재미있게 배웠고 결정적으로 당시 부산에 뮤지컬 '캣츠' 오리지널 공연이 왔었는데 자막으로 대사를 보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자막을 볼 필요가 없었음을 느꼈다고 하네요. 말로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게 아니라는 것을 느꼈고 이후 연기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예종 연기과에 입학 한 후 2학년까지는 외부 활동을 못했고 교내 단편 영화, 홍보 영상을 닥치는 대로 찍었다고 합니다. 공연은 3학년 때부터 할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 된 연기를 하고 싶어 학교를 휴학하고 '햄릿' 이라는 기회를 얻어 제대로 된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후 2019년 tvN '드라마 스테이지 - 아내의 침대' 로 드라마 데뷔를 하였고 올해 드라마 '반의반' 에 특별출연 하였으며 이번 '인간수업' 에 출연했습니다. 그럼 탤런트 박주현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