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남윤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 수업'에서 불량학생 일진 곽기태 역을 맡았습니다. 뛰어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남윤수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본명 남윤수, 1997년 7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입니다. 키 186cm, 몸무게 64kg이며 학력 사항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에이전시가르텐으로 드라마 데뷔 시기는 2018년 '4가지 하우스'입니다. 또 경력 사항으로는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 김서룡, 노앙, 문수권, 오디너리피플, 소윙바운더리스 패션쇼 모델, 잡지 지큐, 에스콰이어,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로피시엘 옴므, 쎄씨 등이 있네요.

 

2014년 모델로 먼저 데뷔를 했습니다. 2018년 드라마 '4가지 하우스'에서 데뷔를 했고 2019년에는 웹드라마 '하지 말라고 더 하고 19'에서 이겸 역을 맡았네요. 2019년 드라마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은 폭팔적인 조회 수와 화제성을 자랑했던 웹 드라마입니다. 2020년에는 드라마 '인간 수업'에서 민희 남자친구 일진 기태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생애 첫 악역 연기를 보여줬는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이번에 고등학생 역할을 맡았는데 위화감없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비주얼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이 돋보입니다. 모델답게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형견 같은 멍뭉미와 중저음 목소리를 매력포인트라고 하네요. 폭파인 보조개, 상큼함 미소와 반대되는 건장한 피지컬의 반전 매력이 있네요.

 

신인같지 않은 연기력으로 이번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극중 정다빈(서민희 역)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으며 김동희(오지수 역)과는 팽팽한 긴장감을 보여줬네요. 그리고 남윤수는 철저한 노력파로 타고난 것은 없다고 했습니다. 드라마 관계자는 남윤수는 연기에 대한 진지하고 진중한 자세와 매력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보기 드문 신인 배우라고 했으며 완벽한 외적 조건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남윤수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