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인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남자친구 인스타 키

탤런트 김지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메모리스트'에서 공시생 대학생 예림 역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핵심 인물이며 강렬한 존재감으로 제대로 이름을 알렸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지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집안 학력 남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2018년 kbs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에서 탁이란 역을 맡았는데 공중파 첫 데뷔라고 해요. 이후 2019년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신새미 역을 맡았는데 안정적인 연기력과 통통튀고 상큼한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닮고 싶은 롤 모델은 배우 '공효진'이라고 했으며 로맨스물을 함께 하고 싶은 배우는 배우 '이기홍'이라고 했네요. 그리고 배우 김혜윤, 이종원, 가수 카드 멤버 전지우, 모델 안예원과 친분이 있다고 합니다.

 

본명 김지인, 국적 한국, 1996년 9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키 162cm, 혈액형 O형이며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7년 CF kt 스카이라이프'라고 하네요. 아직 신인 배우로 고향, 학력,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평소 성격은 장난기가 많은 성격이며 특기는 약간의 춤, 노래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어하루'에서는 귀여운 악녀 캐릭터를 드라마 '메모리스트'에서는 두려움을 가진 캐릭터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습니다. 특히 '메모리스트'에는 긴박하고 두려움 가득한 눈빛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요즘 학원물, 장르물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데 앞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를 볼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매력포인트는 토끼 이빨이라고 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드라마 '어하루'에서 이상형 스타일이 가까운 캐릭터는 이도화 역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지인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