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은이 프로필 나이 젊은시절 리즈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혜은이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혜은이는 최근 싱글앨범을 냈고 작년 말까지는 공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었죠. 오늘은 가수 혜은이 과거와 이혼 재혼 남편 김동현 자녀 나이 다이어트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혜은이

 

혜은이의 본명은 김승주 라고 하며 1954년 9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67세 라고 합니다. 고향은 제주도라고 하며 혜은이 가족으로 남편 김동현과 자녀로 아들 과 딸 한 명씩을 두고 있다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대전 호수돈여자중학교 - 호수돈여자고등학교 졸업이며 1975년 '당신은 모르실 거야' 로 데뷔를 하였고 종교는 개신교 감리회라고 합니다.

 

 

혜은이는 과거 10대 가수상, 가수왕, 최고 인기가수상 등 방송 3사 통합 가수왕을 수상하기도 하는 등 최고의 인기를 누리다가 1984년 첫번째 남편 최모씨와 결혼식을 올렸는데 이때 이미 5개월이 된 딸을 임신한 상태의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하게 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전남편과의 사이가 그리 원만하지가 못했다고 합니다. 남편의 학대가 날이 갈수록 심해 혜은이는 이혼을 결심했으며 남편이 이혼을 못하겠다고 해서 별거를 한 채 사랃가 결국 결혼 5년만인 1988년 이혼을 했고 딸의 양육권을 넘겨주었다고 하는군요.

 

 

혜은이는 이혼 이후 연예인 동료였던 김동현과 재혼을 하게 되는데 김동현은 초혼이었기 때문에 김동현 집안의 반대가 굉장히 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동현의 적극적인 구애로 결국 1990년 재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결혼 후 김동현이 사업을 실패하며 혜은이가 덩달아 보증까지 서고 사기사건까지 나면서 굉장히 고생을 하게 됩니다. 한때 빚이 200억 가까이 된 적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결국 두 부부는 노래를 부르고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빚을 갚기 시작 하였습니다. 하지만 혜인이가 커다란 물혹이 생기며 자궁 적출 수술까지 받았다고 하는군요. 수술은 성공적으로 이루어 졌지만 힘든 시간을 보내던 때 혜은이의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혜은이는 정신적 충격으로, 갱년기 우울증까지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혜은이와 남편 김동현 사이에 태어난 아들의 돼지저금통에 있는 돈까지 빼써야 할 정도로 힘든 생활을 겪었다고 하니 그 심정이 이해를 가기도 하네요.

 

 

 

하지만 결국 혜은이는 남편과 아이 덕분에 우울증을 극복을 하였다고 합니다. 힘든 시간 아무리 짜증을 내도 남편 김동현은 그런 혜은이를 안아 주었고 사람 많은 곳에 함께 다니며 마음을 추스릴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데 안타깝게도 김동현과 이혼까지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혼 이유, 사유는 두 사람의 우여곡절이라고 최근 혜은이의 노래가 리메이크 되고 제2의 혜은이 라는 요요미까지 많은 인기를 얻는 등 다시 한 번 활동을 예고하고 있기도 한데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혜은이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