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현주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프로그램 '손현주의 간이역'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항상 좋은 연기를 보여주던 배우 손현주를 예능에서 볼 수 있게 되어 상당히 반갑네요. 오늘은 배우 손현주 프로필 나이 과거 부인(아내) 결혼 자녀 학력 출연작 짤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5년 드라마 '바람은 불어도'에서 김진국 역을 맡으며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이후 1996년 드라마 '첫사랑'에서 최수종 매형 밤무대 가수 주정남 역을 맡았는데 큰 인기를 받았습니다. 그 당시 노래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그대'가 히트를 쳤고 실제 가수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2005년에는 드라마 '장밋빛 인생'에서는 바람 난 남편 반성문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시청률 40%으로 대박이 났네요.

 

 

본명 손현주, 국적 한국, 1965년 6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77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이재숙, 자녀 딸 손정민, 아들 손형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중앙대학교 예술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키이스트로 데뷔 시기는 1991KBS 14기 공채 탤런트라고 합니다.

 

 

부인 이재숙과 1997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부인 이재숙은 성악가 출신으로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해요. 부인 이재숙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자녀는 딸 1명, 아들 1명으로 엄마 아빠를 많이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이혼 루머가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항상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잇습니다. 그리고 항상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손현주 거지 짤로 유명해지며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그 장면이 어디서 나온 장면인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2004년 7월 16일 MBC 베스트 극장 578화 '형님이 돌아왔다'라고 합니다. 손현주 거지 짤은 몇몇 학교, 학원 등에서 "공부 안하면 이렇게 된다"라는 식으로 유행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손현주에 대해서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