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진서 프로필 나이 아역 가족 부모님 인스타 키

탤런트 전진서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 지선우 역의 아들 이준영 역을 맡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극중 엄마 아빠인 김희애, 박해준과 많이 닮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전진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전진서, 국적 한국, 2006년 5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73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티원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드라마 '너라서 좋아'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학력,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전진서는 다양한 드라마에서 깊은 인상을 남기며 활동 폭이 넓어졌습니다. 이국적인 외모와 깨끗한 이미지로 광고계에서는 사랑받고 있습니다.

 

2012년부터 아역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유명 배우들의 아역 역할을 했는데 배우 이민호, 안재현의 아역을 2번씩 했다고 하네요. 아역 배우 '갈소원'과는 동갑내기이며 드라마 2편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2018년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이병헌 아역 유진 초이 역을 맡았는데요. 뛰어난 연기력과 대사 소화 능력으로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또 영화 '인랑'에서 이윤희 동생 역도 맡았는데 배우 '강동원' 닮은꼴 외모로 주목을 받았네요.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럽고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잘 자란 모습을 자랑하고 있으며 나이에 비해 큰 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네요. 상큼한 보조개가 매력포인트인 것 같네요.

 

영화 출연작 인랑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그대 없인 못살, 상속자들, 별에서 온 그대, 제왕의 딸 수백향, 따뜻한 말 한마디, 백년의 신부, 청담동 스캔들, 마마, 나쁜 녀석들, 화정, 가면, 내 딸 금사월, 가화만사성,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푸른 바다의 전설, 도둑놈 도둑님, 엽기적인 그녀, 다시 만난 세계, 블랙, 미스터 션샤안, 우아한 가, 조선로코 녹도전, 대군 사랑을 그리다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전진서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