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한선이 학폭 의혹으로 인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임동규'역으로 출연한 이후 많은 인기를 얻어 드라마에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던 조한선이죠. 오늘은 배우 조한선의 프로필 과거 리즈 결혼 부인 아내 결혼 자녀 딸 처제 출연작 사고 인스타 키 등 여러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조한선은 과거에 축구 선수였습니다. 2000년 부천SK 에 지명이 되었을 정도로 탁월한 실력을 가졌었다고 하네요. 조한선은 초등학교 때 부터 축구를 시작 하였는데 포지션은 골키퍼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고등학교 때 부터 고질적인 허리디스크 문제로 고생을 하였는데 선생님이 무서워 쉬지 못하고 계속 운동을 했다고 하네요. 결국 부상을 안고 축구를 하다 대학교 때 축구를 그만 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한선은 1981년 6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 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조한선 키 187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부천정명고등학교 -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산업스포츠학과 졸업이며 가족 집안으로는 부인(아내) 정혜정 과 자녀 딸 한 명이 있으며 동생은 조한준 이 있습니다. 조한선은 2001년 OB맥주 CF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라고 합니다.

 

2010년 1월 9일 결혼식을 올렸죠. 조한선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 간 연애를 하였다고 하는데 부인(아내)은 조한선 보다 2살 연하로 당시 미대 대학원생이었으며 이름은 정해정씨 입니다. 조한선과 부인 정해정은 결혼식을 올린 지 3개월 만에 딸을 출산 하기도 하였죠. 딸이 출산 한지 얼마지 않아 2010년 9월 9일 공익근무요원으로 입대하였는데 딸 생각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배우 강동원과는 모델시절부터 절친이라고 하는군요. 함께 온라인게임과 축구게임도 함께 즐기는 사이라고 합니다. 조한선의 처제는 한화 장남과 결혼을 하였다고 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조한선 처제의 외모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조한선 아내의 외모를 보면 상당한 미모일 것 같습니다. 그럼 배우 조한선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