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CT 재민 프로필 나이 과거 집안 여자친구 키

NCT 가 새로운 음반으로 복귀를 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NCT죠. 오늘은 NCT 재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재민 프로필 과거 고향 김지인 나이 인스타 키 생일 보정 복근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민의 본명은 나재민이며 2000년 8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살 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출생이라고 하며 재민 키 177cm, 몸무게 58kg, 발사이즈 265mm,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으로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자퇴 -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라고 하며 가족은 부모님 밖에 없고 종교 역시 없다고 합니다. 2016년 NCT DREAM 디지털 싱글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재민은 2015년 4월 SM Rookies 연습생으로 처음 소개되었으며 2016년 8월 NCT DREAM 의 마지막 멤버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Chewing Gum 활동 이후 허리 부상으로 인해 '마지막 첫사랑, 'We Young' 활동에는 제외 되기도 하였으며 1년 반 정도의 공백기를 가지고 다시 돌아오기도 하였습니다. 지금은 활동에 무리가 없는 상태라고 밝히며 팬들의 걱정을 덜어주기도 하였네요.

 

 

재민은 연습생이 되기 전에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였다고 합니다. 운동선수 출신답게 운동신경이 좋아서 데뷔곡의 호버보드 퍼포먼스 핵심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좋아하는 과목 또한 체육을 꼽았으며 배드민턴도 잘 친다고 하네요. 스스로도 운동 신경이 좋다고 말하기도 했고 그래서 좋아하는 과목은 체육이며 싫어하는 과목은 사회라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소녀시대의 팬이라고 하는데 특히 티파니를 좋아한다고 하는군요.

 

 

재민은 가수 활동 외에도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8년 '에이틴' 카메오 출연 이후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 그리고 '같이 할래? GG' 와 '너를 싫어하는 방법' 에 한대강 역으로 출연 하였는데 이 작품에 함께 출연한 배우 김지인과 드라마속에서 계약 연애를 하는 커플을 연기하였습니다. 김지인은 1996년생으로 재민보다 4살 연상이라고 하는데 이 작품으로 상당히 친해졌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새로운 음반 발매로 NCT를 기다렸던 많은 팬들이 기뻐할 일이네요. 잘생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NCT 인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NCT, 재민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