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수호 프로필 나이 학교 고향 인스타 집안 한예종

1. 최수호 판소리 신동과 일본
2. 가수 최수호 프로필
3. 최수호 과거얼굴과 아빠
4. 최수호 미스터트롯2 순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에 대학부 참가자로 나와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미스터트롯 시즌1'에 출연했지만 아쉽게 탈락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미스터트롯 2 최수호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수호 판소리 신동과 일본

판소리 전공을 하였고 현재 직업은 트로트 가수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 민요 신동으로 나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최수호는 일본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부모님이 대한민국 정신을 알리게 위해 특기적성으로 판소리를 시켰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트로트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에서 출연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했으며 그 당시에는 '최은찬'이라는 이름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지금은 '최수호'로 개명했다고 합니다.

 

가수 최수호 프로필

  • 본명 - 최수호, 국적 - 한국
  • 나이 - 2002년생 22살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 학력 -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판소리과, 한국예술종합학교
  • - 180cm, 몸무게 - 65kg
  • 결혼 - 미혼,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혈액형, 고향,  MBTI,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최수호 과거얼굴과 아빠

2020년 '트롯 전국체전'에서 출연했을 때 나이가 고등학교 3학년이었다고 합니다. 그때 아빠와 함께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했지만 아빠는 탈락하고 자신만 합격했다고 하네요. 과거 어렸을 때 비주얼을 보니 귀엽고 외모로 그대로 자랐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배우 유연석 닮은꼴로 훈훈함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최수호 인스타 바로가기

 

 

판소리 신동 시절 유튜브로 보기

 

최수호 미스터트롯 2 순위

최수호는 '미스터트롯 2'에서 다크호스로 급부상했다고 합니다. 데스매체에서는 1위를 했고 3차전에서도 진에 올랐다고 하네요. 대장전에서는 트로트 가수 '나훈아' 노래 '영영'을 불렀고 최고 점수 1259점을 받았다고 합니다. 작곡가 '박선주'는 극찬을 하면서 호평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최수호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나운서 김용필 프로필 나이 아내 가족 고향 인스타그램 부인 가수 미스터트롯2

김용필 프로필 나이 아내 가족 리즈 시절 인스타 앵커 김용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 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스

lucky04.tistory.com

 

가수 황민호 나이 학교 가족 아버지 직업 어머니 학교 형 황민우 형제 아빠 엄마

- 가수 황민호 나이 가족 아빠 엄마 형제 황민우 학교 직업 - 트로트 가수 황민호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리틀 싸이 황민우 친동생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