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튜브 프로필 수익 대사관 논란 연애 나이 키 여자친구 집안

1. 곽튜브 직업과 과거 회사 생활
2. 유튜버 곽튜브 프로필
3. 곽튜브 힘들었던 학창 시절
4. 곽튜브 평생 은인과 수입 정보

 

유튜버 곽튜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버 빠니보틀, 원지의 하루, 개그맨 노홍철과 함께 김태호 PD 예능 프로그램 '지구마블세계여행'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유튜버 곽튜브의 과거사진, 나이, 키,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곽튜브 직업과 과거 회사 생활

현재 직업은 여행 유튜버로 유튜브 채널 '곽튜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는 138만명이며 컨텐츠는 여행, 먹방, 일상 브이로그 등이라고 하네요. 과거 부산외대 러시아언어통상학과 입학을 하였고 이후 러시아 이루쿠츠크대학교로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유학 후에는 부산에 있는 러시아 중소기업에 취업하여 영업사원 일을 했지만 하지만 4개월 만에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영어를 배우기 위해 아일랜드로 유학을 가게 되었고 유학 후에는 아제르바이잔 한국 대사관에 입사했다고 합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2018년부터 유튜브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유튜버 곽튜브 프로필

  • 본명 - 곽준빈, 국적 - 한국
  • 나이 - 1992년 2월 2일 31살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곽호빈
  • 학력 - 신연초등학교, 배중중학교, 부산컴퓨터과학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부산외국어대학교 러시아언어통상전공
  • - 170cm, 몸무게 - 87kg, 혈액형 - B형
  • 소속사 - 샌드박스네트워크
  • 고향 - 부산광역시, 종교 - 무종교
  • MBTI - ENTP, 군대 - 육군 제11기계화보병사단 병장 제대

곽튜브 힘들었던 학창 시절

과거 학창 시절 학폭, 왕따를 당했다고 하는데요. 고등학교 시절 자퇴 결심을 했지만 부모님 반대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무작정 가출을 하게 되었고 가출 후 힘들어서 엄마에게 연락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엄마에게 힘들었던 일을 다 털어놓았고 자퇴 허락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학폭으로 인해 대인기피증을 겪거나 트라우마에 시달렸지만  조금씩 극복해 나가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이상형은 피부 좋은 사람으로 최근 유튜버 '우정잉'과 달달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곽튜브 평생 은인과 수입 정보

평생은 은인은 바로 유튜버 '빠니보틀'이라고 하는데요. 과거 친구를 통해 '빠니보틀'을 알게 되어 빠니보틀과 합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합방 후 구독자수가 하루만에 천명이 넘었으며 빠니보틀에게 수익, 편집 등 정보를 듣게 되었다고 하네요. 빠니보틀과 짧은 시간에 친해졌고 자주 여행을 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수익을 좋을 때는 한 달에 직장인 연봉 수준을 벌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가 하겠습니다. 오늘은 유튜버 곽튜브의 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곽튜브 인스타 바로가기

 

 

곽튜브 유튜브 바로가기

 

 

원지의 하루 프로필 가족 나이 인스타 키 부모님 이민 영주권 아빠 MBTI 발음 수익

원지의 하루 프로필 가족 나이 과거 인스타 부모님 수익 이민 아빠 말투 유튜버 원지는 유튜브 채널 '원지의 하루'에서 여행 일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는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