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예슬 프로필 과거 성형 몸매 윙스 작품활동 나이 키

1. 강예슬 걸그룹 활동과 미스트롯 순위
2. 가수 강예슬 프로필
3. 강예슬 과거얼굴과 실제 푼수
4. 강예슬 대단한 몸매

트로트 가수 강예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하여 사랑스러운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강예슬의 필모그래피 과거 나이 키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예슬 걸그룹 활동과 미스트롯 순위

직업 트로트 가수, 배우이며 과거 걸그룹 윙스 멤버로 걸그룹 활동을 했습니다. 걸그룹 활동을 하다가 2017년에는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에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 대학부로 참여하였고 최종 순위는 10위를 했다고 합니다. '미스트롯 시즌1'에 출연하면서 트로트 가수 전향하였으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가수 강예슬 프로필

본명 강예슬, 국적 한국, 1990년 8월 29일생으로 32살입니다. 키 161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추계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4년 걸그룹 윙스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 MBTI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강예슬 과거얼굴과 푼수 성격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스트롯 출연 시기에는 자신의 성격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실제 성격은 친화력이 좋고 푼수라고 합니다. 반전 성격이 자신의 매력포인트이며 집안에서는 막내라서 엄마에게 애교가 많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에도 친구들에게 불린 별명이 '개구쟁이'였다고 합니다. 

 

 

강예슬 인스타 바로가기

 

 

걸그룹 활동 시절 유튜브로 보기

 

강예슬 대단한 몸매

작은 얼굴, 긴 팔다리 비율이 좋으며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한다고 합니다. 몸매 비결은 평소 스트레스를 받으면 살이 빠지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은 외모와 상관없이 매력 포인트가 있다면 좋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강예슬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홍진영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후 몸매 결혼 아버지 학력 남자친구 남편 인스타 집안 근황 키

홍진영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남자친구 남편 근황 인스타 키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홍진영은 SBS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출연을 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최근 트로트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