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주연 프로필 나이 남편 아들 결혼 이혼 키 과거 리즈 작품활동

1. 방주연 젊은 시절과 과거 인생
2. 가수 방주연 프로필
3. 엄마와 딸 가수 활동과 암투병
4. 방주연 남편 사별과 시집살이

가수 방주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방주연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주연 젊은 시절과 노래 인생

7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로 데뷔 시기는 1970년 노래 '슬픈 연가' 앨범이라고 합니다. 왕년의 아이유로 슬픈 연가, 자주색 가방, 당신의 마음 등 히트곡이 많았다고 하네요.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노년기에도 가요무대 등에서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은 살펴보니 매력적인 외모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가수 방주연 프로필

  • 본명 - 방일매, 국적 - 한국
  • 나이 - 1951년 1월 25일 72살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방동출, 어머니, 남편 강현몽, 형제 방일상, 방일우, 자녀 아들, 딸
  • 학력 - 서라벌예술대학, 버나딘 대학교 대학원 자연치유학 음악치유학, 모스크바 대학교 의과대학원 하동의학 명예박사
  • 혈액형 - AB형, 종교 - 개신교
  • 소속사 - 이메이드
  • 고향 - 경상북도 상주시

엄마와 딸 가수 활동과 암투병

방주연은 뮤지컬 배우 겸 트로트 가수 현선아와 함께 콜라보 음반 '엄마와 딸'로 듀엣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방주연은 실제로도 후배가수 현선아를 친딸 같이 챙겼고 주위에서 놀라운 정도로 애착을 과시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방주연은 30대 때 임신 중 임파선암 말기 판정을 받았지만 유산을 거부하고 민간요법을 하면서 건강한 아기를 출산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임파선암은 완치가 되었다고 하네요. 1991년에는 위암으로 또 항암 치료를 하게 되었고 위암도 완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엄마와 딸 무대보기

 

 

방주연 인생사 보러가기

 

방주연 남편 사별과 시집살이

결혼을 한 기혼으로 남편 강현몽과 사랑에 빠지면서 가요계 은퇴 선언을 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결혼 후 힘든 결혼 생활을 했고 시어머니 시집살이로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과 사별 후 남편이 외국 생활 중 바람을 핀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지에서 아내, 아이가 있었고 두 집 살림을 했다고 하네요. 남편이 평소 애정표현도 자주 했기에 배신감을 더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딸이 있으며 며느리는 외국 항공사 승무원 출신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방주연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수 황민호 나이 학교 가족 아버지 직업 어머니 학교 형 황민우 형제 아빠 엄마

- 가수 황민호 나이 가족 아빠 엄마 형제 황민우 학교 직업 - 트로트 가수 황민호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리틀 싸이 황민우 친동생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