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용필 프로필 나이 아내 가족 리즈 시절 인스타

앵커 김용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 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스터트롯2 김용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용필 앵커, 아나운서, 배우 활동

앵커, 리포터, 프리랜서 아나운서, MC, 가수, 성우, 영화배우 등 직업이 많다고 합니다. 지금은 MBN '매일경제 TV' 프로그램 앵커 활동, '어서옵쇼' 프로그램 성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작품활동 정보는 시사리포터, 탐나는 정책, 생생경제 정보 톡톡, 한국경제TV, 저녁 생생정보, 건강 100세 명심보강, 생방송 월화수목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배우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필모그래피 정보 영화 퍼펙트게임, 거룩한 계보, 검은 집 등이라고 합니다.

 

 

MC 김용필 프로필

  • 본명 - 김용필, 국적 - 한국
  • 나이 - 1975년 3월 3일 47살
  •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이기정, 자녀 아들, 딸
  • 학력 - 국민대학교 자동차공학
  • - 186cm, 혈액형 - A형
  • 수상 정보 - 2006년 MBC연기대상 특별상 TV부문 리포터상

고향, MBTI, 몸무게,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김용필 아내와 자녀

2009년 4월 19일 결혼을 했으며 아내 이기정과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내 이기정 직업은 국내 한 항공사 승무원으로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용필 이기정 부부는 2년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고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아내 이기정 아름다운 비주얼을 김용필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식 사회는 배우 '박성웅'이 맡았다고 하는데요. 김용필도 배우 '박성웅' 결혼식 사회를 봐줬다고 합니다.

 

 

김용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김용필 노래실력 유튜브로 보기

 

김용필 과거사진과 건망증

과거 사진에서도 잘생긴 비주얼이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용필은 과거 리포터 활동 시절 강력사건을 취재한 적이 많습니다. 힘든 날은 잊으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머리속을 비워야 취재 다음날 취재에 주는 영향이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직업병이 생겼다고 하는데 건망증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겸 아나운서 김용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대원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집안 가족 아버지 어머니 인스타 키

트로트가수 이대원은 오늘 방송 되는 IHQ 채널 '리더의 연애'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대원은 최근 '미스트롯2'에 출연해 순위권에 들지는 못했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