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가수 이대원은 오늘 방송 되는 IHQ 채널 '리더의 연애'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대원은 최근 '미스트롯2'에 출연해 순위권에 들지는 못했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에요. 오늘은 트로트가수 이대원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집안 가족 이종격투기 챔피언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대원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1년 1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입니다. 키 183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며 현재 소속그룹은 '미스터T' 멤버라고 합니다. 2016년 MKF 인피니트 챌린지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가한콘텐츠미디어' 입니다. 그 외의 고향이나 학력사항, 가족 관계 역시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요.

 

이대원은 가수이자 전 격투기 선수입니다. 과거 'OFFROAD'로 데뷔하여 활동 하였으며 이후 2018년 4월, 하랑, 하빈과 3인조로 베네핏으로 재데뷔하였으나 2019년 2월, 에스하우와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는 '미스터T'의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데 멤버로는 황윤성, 강태관, 김경민 4인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대원은 원래 AFC에서 격투기 선수로 활동을 했는데 태권도와 무에타이, 킥복싱을 오래 동안 배워왔다고 합니다.

 

이대원은 선수 활동 당시 일본 선수 '후쿠야 겐지'와의 경기에서 오른발 헤드킥으로 KO승을 거뒀고 이재혁과의 경기에서는 왼무릎 니킥과 펀치러시로 40초만에 KO승을 거두기도 하였습니다. 이 경기 이후 줄리엔 강과 붙어보고 싶다고 말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그리고 중국 액션 배우 겸 격투기 선수인 리 웨이동과 경기에서 어깨가 빠지는 부상을 입었는데 연장까지 끌고가서 판정승을 거두기도 하였습니다. 가수로 변신을 위해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에서 '빅스' 데뷔를 위한 '마이돌 엔젤스'에 참여를 했으며 안타깝게도 1차에서 탈락하게 되었어요.

 

이대원은 지난해 어머니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찐어른 미팅 - 사랑의 재개발'에 출연하여 어머니를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소녀같은 엄마는 언제나 자신의 챔피언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으며 배우 활동을 하기도 했는데 시트콤 드라마 '니가 거기서 왜 나와'에서 격투기 선수 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미스터 트롯'에 참가해 100인 예심에서 올하트를 받기도 하였지만 본선 3차전에는 아쉽게 탈락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리고 현재 유튜브 채널까지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가수 이대원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