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명진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인스타 키

가수 문명진은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하여 주목을 받고 있네요. 문명진은 예능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런데 거의 모자를 많이 쓰고 있어서 모자 안 쓴 모습과 대머리, 탈모인지 알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모자 안 쓴 모습도 보실까요?

 

문명진

본명 문명진, 1977년 4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입니다. 나이에 비해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키 181cm이며 소속사 네잎클로버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01년 정규 앨범 '상처'이네요.

 

 

가수 문명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도 찾아봤는데요. 과거에는 머리숱이 많습니다. 모자 안 쓴 모습도 보니 대머리는 아닌 것 같은데 견인성 탈모라고 밝혔습니다. 젊은 시절 힙합을 좋아해서 레게 머리 헤어스타일을 많이 해서 탈모가 왔다고 하네요. 이목구비도 지금과 똑같습니다. 지금이 더욱 멋진 패션 스타일과 콧수염이 매력적이네요. 문명진은 2013년 12월 28일에 단독 콘서트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불후의 명곡에도 자주 나왔으며 예능 '복면가왕'에도 출연했습니다. 가수 활동하기 전에 보컬 트레이너 활동을 경력도 있네요. 모자를 자주 쓰는 이유는 견인성 탈모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문명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결혼을 크게 미련이 없어 보이는데 여자 보는 눈이 높아서 라는 말이 있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문명진은 탈모인가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포스팅이었기를 바라며 내일도 기대해 주세요! 그럼!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