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수란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자친구

가수 수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해투 출근길 모습에는 반려견 강아지와 함께 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수란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수란

수란 직업 싱어송라이터 R&B 가수로 많은 가수들의 작사, 작곡 피처링 참가를 했습니다. 2010년에는 '베일리 슈'라는 예명으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재즈판에서는 4년 동안 라이브 활동을 했네요. 또 여성 듀오 프로젝트 그룹 '로디아' 활동도 있습니다. 안정감있는 가창력과 특색있는 음색으로 가수 유희열도 수란의 라이브 실력을 인정했어요.

 

 

본명 신수란, 1986년 7월 1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7살이에요.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음악학부 실용음악전공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밀리언마켓으로 데뷔 시기는 2014년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키, 몸무게, 고향 정보는 없습니다.

 

 

가수 수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이에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방탄소년단 슈가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가수 수란은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유방암 수술 고백을 했습니다. 재발은 안 했으며 악물 치료를 한다고 하는데요. 호르문 불균형으로 감정 기복이 심해졌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첫 발라드 노래 '널 기다리고 있을게'가 발매를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