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드벨벳 예리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키

가수 예리는 '온택트 2020 강남 페스티벌' 영동대로 케이팝 콘서트에 참석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바비 인형같은 비주얼이 돋보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레드벨벳 예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했고 이후 레드벨벳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합류 당시 노래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많은 사랑을 받았고 데뷔 9일만에 1위를 했다고 합니다. 다른 멤버 슬기, 조이, 아이린, 웬디과 연습생 시절을 같이 보내 잘 아는 사이라고 하네요.

 

 

본명 김예림, 1999년 3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57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김유림, 김예은, 김채은, 이종사촌 오빠 류재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장현 초등학교, 광동중학교 중퇴, 중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2015년 레드벨벳 미니 앨범 1집이데뷔라고 했습니다.

 

 

실제 성격은 친화력이 좋고 활발해서 친한 연예인이 많다고 합니다. 가수 아이유, 트와이스, 에이프릴 나은, 배우 하연수, 이승윤, 이열음 등과 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은 자기를 잘 챙겨주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아담한 체구지만 작은 얼굴, 긴 팔다리, 뛰어난 각선미로 비율이 좋으며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자신만의 다양한 사복 패션 스타일과 상큼한 일상 셀카 사진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예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