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배우 이태리는 현재 방송 중인 tvN 드라마 '구미호뎐'에서 이무기로 출연한 배우가 아닌가 하는 이야기가 나오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태리는 과거 아역배우로 드라마 '순풍산부인과'에서 '정배'역으로 출연을 한 배우에요. 오늘은 배우 이태리 나이 과거 어린시절과 고향 학력 프로필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태리의 본명은 이민호 이며 1993년 6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시 출생이고 키 181cm, 몸무게 62kg, 혈액형 A형이에요. 학력사항 고양배약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졸업이고 1998년 SBS 드라마 '순풍산부인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이태리는 과거 '순풍 산부인과'에서 미달이, 의찬이와 함께 '정배'로 출연하며 삼총사로 활약한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이태리는 '순풍 산부인과' 이후 각종 드라마에서 아역으로 출연을 하다가 2005년 '마법전사 미르가온'이라는 어린이 드라마에서 유승호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어요. 아역 이미지 뿐 아니라 꾸준히 작품 활동을 계속 이어갔지만 맡은 배역들이 조연이라 주목을 받지는 못하였습니다.

 

이태리는 2018년 6월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을 하면서 본명인 이민호에서 이태리로 바꾸게 됩니다. 아무래도 동명이인으로 유명한 배우가 있기 때문에 혼동을 방지하기 위해 바꾼 듯 보이네요. 2018년 8월에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많은 사람들에게 반가움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2019년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미스터리한 인물인 '진미채'를 연기 하였는데 주연 배우진 중 가장 선배 배우로서 드라마의 무게 중심을 잘 잡았다는 평가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작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와 '보이스3'에서 특별출연하며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배우 이태리, 과연 이번 드라마 '구미호뎐'에서 이무기가 배우 이태리가 맞을지 궁금해 지네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태리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