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상국 프로필 나이 결혼 고향 여자친구 천이슬 키

양상국은 이번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찬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양상국은 엄청난 순발력으로 뛰어난 골키퍼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최근 레이서로 변신해 차그맨으로 통하고 있는 양상국인데요 오늘은 코미디언 양상국의 전여친 천이슬 결별이유 근황 인스타그램 작품활동 여자친구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양상국, 국적 한국, 1983년 10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살 입니다. 고향은 경남 진영읍 출생이라고 하며 키 185cm, 몸무게 66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 학력 위덕대학교 경영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형이 있다고 합니다. 양상국은 2007년 KBS 공채 22기 개그맨으로 데뷔 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샌드박스 네트워크 입니다.

 

양상국은 주로 경상도 사투리 캐릭터를 많이 맡았고 주연은 못 해도 존재감이 큰 스타일이죠. KBS2 예능 '개그콘서트'의 '닥터피쉬' 코너에서 팬 역할로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후 '선생 김봉투'에서는 '100원만' 캐릭터, '서울메이트'에 출연하며 '확 마 궁디를 주 차삐까?'라는 유행어를 남기며 본격적으로 지명도 있는 개그맨 대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양상국은 2013년 신인 탤런트 천이슬과 열애 중이라고 밝히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사귄지 2달 째가 되었다고 하였으며 전여친인 천이슬은 '베이글녀'로 주목을 받았으며 연애 초반에 열애설이 나게 되며 당황하였지만 솔직한 성격 답게 열애 사실을 인정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양상국은 김해 출신에 전여친 천이슬은 부산 출신으로 비슷한 출신으로 인해 가까워 진 게 아닌가 하는 이야기도 있었으며 나이 차이는 6살이 났었다고 하는군요.

 

 

양상국 인스타 바로가기

양상국과 전여친인 천이슬은 사귀는 도중에도 많은 사람들이 양상국을 이용하는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는데 함께 방송에도 출연을 하였는데 2014년 11월 결별 소식이 전해지게 되었습니다. 당시 양상국 천이슬 결별 이유로 각자의 스케줄을 소화하며 바쁜 시간을 보내며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양상국은 최근 카레이서로 변신하기도 하였는데 다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양상국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