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현희 프로필 남자친구 직업 나이 키 인스타 

1. 펜싱선수 남현희 프로필
2. 남현희 공효석 부부 결혼과 이혼 사유
3. 남현희 최근 근황과 남자친구
4. 펜싱 남현희 인스타그램
5. 사이클 공효석 인스타그램
4. 사이클선수 공효석 프로필

 

전 펜싱선수 남현희와 전 사이클 국가대표 선수 공효석 부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결혼 12년 만에 파경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현희, 남편 공효석의 남친, 작품활동, 딸, 최근영상, 집안, 재산, 수입, 연봉 등에 대해 살펴보도로 하겠습니다. 

 

펜싱선수 남현희 프로필

본명 남현희, 국적 한국, 1981년 9월 29일 나이 41살입니다. 고향 경기도 성남시이며 학력 정보는 금광초등학교, 성남여자중학교, 성남여자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 체육학사, 경기대학교 대학원 스포츠과학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자녀 딸 공하이가 있습니다. 

 

키 154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며 소속사 남현희 펜싱 아카데미 대표, 대한체육회 이사라고 합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석정마크써밋스포츠단 펜싱팀 감독,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펜싱 국가대표, 라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여자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 펜싱 아카데미 대표, 대한체육회 이사 등이 있다고 하네요. 현재 종교, MBTI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남현희 공효석 부부 결혼과 이혼 사유

남현희 공효석 부부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이후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두 사람은 종목은 달라도 같은 소속 팀 선수였고 워크숍을 갔는데 공효석이 남현희에게 '누나 팬이다'라는 말을 하면서 가까워졌다고 하네요. 2011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 공효석과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합니다.

 

결혼 후 이혼 기사가 나면서 큰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전남편 공효석은 이혼 사유에 대해 두 사람이 합의하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했으며 전부인 남현희는 이혼 사유에 대해 처음에는 아내와 엄마로 최선을 다했고 부끄러운 행동은 단 한 번도 한 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상대방도 서툴렀기에 여러 번 용서했지만 반복으로 이별이 왔다고 합니다. 

 

 

남현희 최근 근황과 남자친구

전 펜싱선수로 대한민국 여자 펜싱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아시아 최초 국제펜싱연맹 랭킹 1위, 2005년 세계랭킹 2위를 한 대단한 선수라고 합니다. 현재 직업 펜싱 감독으로 강남구 소재 펜싱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남현희는 돌아온 싱글, 돌싱이며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합니다. 이혼 후 새로운 사람을 만났고 남친 분에 대해 자신의 아이에게 진실하고 맹목적인 사랑을 주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또 남은 자신의 삶에 있어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이라고 하네요. 딸 공하이는 현재 엄마 남현희가 양육 중이며 딸 공하이는 엄마 영향을 받아 펜싱을 배운다고 합니다.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남현희 인스타 바로가기

 

 

공효석 인스타 바로가기

 

MBC 휴면다큐 사람이 좋다

사이클선수 공효석 프로필, 근황

본명 공효석, 국적 한국, 1986년 1월 1일생으로 37살입니다. 고향 경기도 성남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자녀 딸 공하이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수원대학교 대학원 스포츠경영심화전공 재학이며 현재 소속 지 사이클 대표라고 합니다.

 

그밖에 종교 천주교, MBTI ESFP, 취미 캠핑, 골프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펜싱 남현희, 사이클 공효석의 과사, 리즈 시절, 성형, 몸매 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원주 프로필 두번째 남편 이혼 나이 직업 친아들 재산 실제 키 리즈 큰 젊은시절 재혼

전원주 프로필 남편 이혼 인스타 친아들 실제 키 1. 배우 전원주 프로필 2. 전원주 피난 생활과 결혼, 사별 3. 전원주 남편 암 투병과 이상형 4. 전원주 인스타그램 5. 전원주 아들과 며느리 배우 전

lucky04.tistory.com

 

윤상 아들 이찬영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과사 대학 국적 작곡가 찬영 인스타그램

윤상 아들 이찬영 프로필 나이 인스타 과사 1. 윤상 아들 과거 수영선수 활동과 성적 2. 윤상 아들 이찬영 프로필 3. 가수 윤상 프로필 4. 윤상 아들 수영선수 시절 보기 5. 윤상 아내 심혜진과 결혼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