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상 아들 이찬영 프로필 나이 인스타 과사

1. 윤상 아들 과거 수영선수 활동과 성적
2. 윤상 아들 이찬영 프로필
3. 가수 윤상 프로필
4. 윤상 아들 수영선수 시절 보기
5. 윤상 아내 심혜진과 결혼 생활

 

가수 윤상 아들 이찬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윤상 친아들 이찬영의 작품활동 최근영상 리즈 시절 과거사진 성형 복근 몸매 집안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상 아들 과거 수영선수 활동과 성적

가수 윤상에게는 아들 2명이 있습니다. 형제 모두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장남 이찬영은 2018년 예능 프로그램 '싱글와이프2'에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 윤상 가족은 미국 뉴저지에 살았고 첫째 아들 이찬영은 수영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때 뉴저지 1등, 미국 13세 부문 10등을 하면서 미국 주니어 수영계 유망주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아이돌 가수로 데뷔를 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트레이닝을 받아왔다고 합니다. 이찬영은 아빠 윤상의 대단한 음악적 감각을 물려받아 음악적 재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새로운 아이돌 그룹 멤버는 SM 루키즈 승한, 은석 NCT 멤버였던 성찬, 쇼타로 등이라고 합니다.

 

 

윤상 아들 이찬영 프로필

본명 - 이찬영, 국적 - 한국

 

나이 - 2003년 5월 2일 20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윤상, 어머니 심혜진, 남동생 이준영

 

고향 - 서울특별시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데뷔 - 2023년 8월 1일

 

결혼 - 미혼,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학력, 혈액형, MBTI, 키, 학력 - 비공개

 

 

SBS 힐링캠프
SBS 싱글와이프

가수 윤상 프로필

본명 - 이윤상, 국적 - 한국

 

나이 - 1968년 5월 11일 55살

 

가족 - 부모님, 부인 심혜진, 자녀 첫째 아들 이찬영, 둘째 아들 이준영

 

학력 - 예일초등학교, 연서중학교, 충암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산업대학 요업공예학, 버클리 음악대학 뮤직신서시스학, 뉴욕 대학교 대학원 뮤직테크놀로지학

 

- 179cm, 몸무게 - 67kg, 혈액형 - O형

 

소속사 - 팝뮤직

 

데뷔 - 1990년 정규 앨범 '이별의 그늘'

 

군대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찬영 수영선수 시절 보기

 

 

윤상 아들에 대한 인터뷰 보기

 

SBS 싱글와이프
SBS 싱글와이프

윤상 아내 심혜진과 결혼 생활

가수 윤상은 2002년 배우 심혜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합니다. 윤상 심혜진 부부는 윤상 뮤직비디오에 아내 심혜진이 출연하면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윤상은 사심이 가득한 캐스팅이었다고 합니다. 연애 중반 윤상이 아내 심혜진에게 '우리 인연이 마지막 인연이 아닐 수도 있지 않을까'라고 말했고 아내 심혜진은 화가 나서 미국 유학을 갔다고 하네요. 이후 1년 정도 떨어져 지냈으며 그 시간이 윤상에게는 확신이 들었다고 합니다. 결혼 후 두 사람은 보스턴으로 유학을 갔고 지금까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윤상 아들 이찬영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