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선정 프로필 나이 결혼 성형 남자친구

1. 배우 이선정 프로필
2. 이선정 과거 대단한 인기, 맘보걸
3. 이선정 과거얼굴과 몸매 관리 비결
4. 이선정 인스타그램
5. 이선정 이혼과 전남편 엘제이

 

배우 이선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선정의 나이 결혼 집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선정 프로필

본명 - 이선정, 국적 - 한국

나이 - 1978년 1월 10일 45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학력 - 염광여자중학교, 대진여자고등학교

키 - 170cm, 몸무게 - 46kg

소속사 - 지브로스컴패니

데뷔 - 1996년 '맘보걸'

고향, MBTI, 혈액형, 종교 - 비공개

 

 

이선정은 과거 대단한 인기, 맘보걸

탤런트, 영화배우로 1대 맘보걸이라고 합니다. 1996년 가수 김부용 노래 '풍요 속의 빈곤' 무대에서 1대 맘보걸로 활약을 했습니다. 이후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서 카페 아르바이트생 역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방송을 중단한 적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구설수에 자주 휘말렸다고 합니다. 그때는 사람들에게 손가락질받는 게 너무 싫었고 공황장애가 있었다고 하네요. 공황장애 때문에 마트에 쓰러질 정도로 그래서 방송가를 떠나 있었다고 합니다. 최근 방송 복귀를 하고 싶다고 하네요.

 

 

이선정 과거얼굴과 몸매 관리 비결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항상 매력적인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원조 베이글 스타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완벽한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과거 살이 많이 쪄서 58kg까지 찐 적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술을 마시고 집에 가면 자신도 모르게 막 먹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몸매 관리 비결은 하루 5kg 정도 러닝을 하고 골프, 테니스를 한다고 하네요. 동안 관리 비결은 피부과의 힘이라고 했습니다. 

 

 

이선정 인스타 바로가기

 

 

이선정 맘보걸 무대 보기

 

이선정 이혼과 전남편 엘제이

방송인 'LJ'와 사귄 지 45일 만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4개월 만에 이혼을 했고 전남편 엘제이와 이혼 사유는 짧은 시간에 결혼을 결정을 하다 보니 성격 등 모든 것이 안 맞았다고 하네요. 빠른 결혼, 이혼을 했지만 자신이 선택할 일이니 후회는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전남편 엘제이와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두 사람에게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이혼 후 배드민턴 선수 '황지만'과 열애설 기사가 났고 5년 정도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결별 후에는 친구처럼 지낸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여부와 재혼 계획은 비공개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드라마, 화보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선정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진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성형 결혼 짝 여자친구 키 인스타 탤런트 근황 집안

배우 김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새친구라고 합니다. 이번 불청 새친구 김진은 과거 원조 꽃미남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배우 '이의정'과는 친한 사이로

lucky04.tistory.com

 

이박사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이혼 집안 아들 리즈 노래 본명 키

이박사는 새롭게 시작하는 MBN 경연 프로그램 '보이스킹'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과거 '신바람 이박사'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이박사가 오랜만에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노래실력을 보

lucky04.tistory.com

 

자자 유영 조원상 프로필 해체이유 근황 슈가맨 버스안에서 보컬 김정미 결혼 인스타

자자 유영 조원상 프로필 해체이유 근황 혼성그룹 자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 출연할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슈가송 '버스안에서'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