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플러 멤버 나이 키 인스타 MBTI 고향 학력 막내

1. 댄스 크루 울플러 놀라운 경력과 우승 상금
2. 댄서 베이비슬릭 프로필, 과거얼굴
3. 댄서 할로 프로필, 과거얼굴
4. 댄서 초콜 프로필, 과거얼굴
5. 댄서 미니 프로필, 과거얼굴
6. 댄서 예니초 프로필, 과거얼굴
7. 댄서 해치왱 프로필, 과거얼굴
8. 울플러 멤버 인스타그램

 

댄서 크루 울플러 멤버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댄스 방송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우파2 댄서 베이비슬릭, 미니, 할로, 초콜, 예니초, 해치왱의 나이, 모니카 팝핑, 최근영상, 남자친구,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댄스 크루 울플러 놀라운 경력과 우승 상금

울플러 댄스 크루는 오리지널 스트릿 힙합 크루로 멤버는 베이비슬릭, 예니초, 할로, 미니, 초콜, 해치왱이며 리더는 할로라고 합니다. 울플러는 스트릿 힙합 크루, 리얼 정통 힙합 크루, 대한민국 여성 힙합 댄서 대표 최강 배틀러 크루로 독보적인 댄스 실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스우파2'에서 제대로 된 걸크러쉬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우파2 우승 상금 정보는 비공개이며 MC는 가수 강다니엘라고 하네요. 파이트 저지, 심사위원은 댄서 모니카,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이며 스페셜 저지는 안무가 배윤정, 댄서 아이키, 일본 탑 댄서 리에하타, 미국 댄스 크루 킨자즈 한국계 미국인 리더 마이크 송이라고 합니다.

 

댄서 베이비슬릭 프로필, 과거얼굴

본명 김지영, 국적 한국, 1983년 2월 8일생으로 나이 40살입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직업 안무가, 댄서로 주 장르 힙합, 프리스타일이라고 하네요. 경력 정보는 힙합 1세대 댄서라고 합니다. 

댄서 할로 프로필, 과거얼굴

본명 장유진, 국적 한국, 1988년 11월 5일생으로 나이 35살입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직업 댄서, 안무가로 주 장르 힙합, 하우스 댄스라고 하네요. 소속팀 울플러, 매드블랙, 나인퀸즈, 네이비 멜팅 슬라이드 등이며 경력 정보는 댄서 '허니제이'와 브랜드 THUF 운영, 울랄라세션 뮤직비디오 디렉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댄서가 된 계기는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춤을 췄지만 그때 꿈은 애니메이터였다고 하네요. 그림을 배우다 보니 자신에게 소질이 없다고 느꼈고 부모님 반대도 있었다고 합니다. 자연스럽게 댄서를 꿈꾸게 되었으며 고등학교 3학년 때 프로팀 오디션에 합격하면서 댄서가 되었다고 하네요.

 

댄서 초콜 프로필, 과거얼굴

본명 조가영, 국적 한국, 1987년 9월 12일생으로 나이 36살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직업 모델 겸 댄서로 주 장르 프리스타일 힙합이라고 하네요. MBTI INTP이며 경력 정보는 의류브랜드 화보 모델 활동, 각종 힙합 배틀 수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댄서 미니 프로필, 과거얼굴

본명 채민희, 국적 한국, 1989년 9월 1일생으로 나이 34살입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직업 댄서로 주 장르 힙합, 프리스타일이라고 하네요. 경력 정보는 다수의 스트릿 댄스 경연대회 수상 등이 있습니다.

 

댄서 예니초 프로필, 과거얼굴

본명 조예은, 국적 한국, 1992년 3월 21일생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이며 MBTI ENTP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직업 댄서, 댄스 스튜디오 대표로 주 장르 프리스타일 힙합, 브레이킹이라고 합니다. 소속팀 울플러이며 경력 정보는 가수 갓세븐, 울랄라세션 뮤직비디오 참여, 댄스 스튜디오 운영이라고 하네요.

 

댄서 해치왱 프로필, 과거얼굴

본명 왕혜지, 국적 한국, 1995년 12월 9일생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직업 스트리트 댄서로 주 장르 프리스타일 힙합이라고 하네요. 

울플러 멤버들의 결혼 여부, 남자친구 여부, 키, 혈액형, 몸무게, 학력 학교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멤버들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지금과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유튜브, 드라마, 화보,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스우파 울플러 멤버들의 댄서 네임 이름 뜻, 남친, 수입, 재산, 집안, 과사 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댄서 베이비슬릭 인스타 바로가기

 

 

댄서 예니초 인스타 바로가기

 

 

댄서 할로 인스타 바로가기

 

 

댄서 초콜 인스타 바로가기

 

 

댄서 해치왱 인스타 바로가기

 

 

댄서 미니 인스타 바로가기

 

 

레이디바운스 프로필 놉 비기 베씨 나로 카프리 나이 인스타 키 MBTI 댄서 스유파2

레이디바운스 프로필 놉 비기 베씨 나로 카프리 나이 과사 1. 레이디비운스 놀라운 경력, 수상 정보 2. 댄서 놉 프로필, 과거얼굴 3. 댄서 베씨 프로필, 과거얼굴 4. 댄서 비기 프로필, 과거얼굴 5.

lucky04.tistory.com

 

스트릿 우먼 파이터 모니카 프로필 과거 성형 나이 인스타 결혼 국적 학력 댄서 본명

모니카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본명 인스타 키 안무가 모니카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여 뛰어난 댄스를 보여줬습니다. 코카n버터 제트썬과 댄스 대결에서 강렬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