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예서 김민서 김아현 나이 키 인스타 과사

1. 드라마 마스크걸 출연진, 캐릭터 탐구
2. 배우 신예서 프로필, 과거얼굴
3. 배우 김민서 프로필, 과거얼굴
4. 모델 김아현 프로필, 과거얼굴
5. 신예서, 김민서, 김아현 인스타그램

 

배우 신예서, 김민서, 김아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 나오고 있습니다. 신예서는 마스크걸 친딸 미모 역, 김민서는 미모 친구 예춘 역, 김아현은 신입 재소자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예서, 김민서, 김아현의 나이, 작품활동, 리즈 시절, 최근영상, 남친, 결혼, 집안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녹두꽃

드라마 마스크걸 출연진, 캐릭터 탐구

배우 신예서는 아역 배우로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김모미 딸 김미모 역을 맡아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마스크걸 딸 미모 아빠는 누구인지에 대해 많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주오남(안재홍) 딸이라고 말이 있다고 하네요. 배우 김민서도 아역 배우로 극 중 김미모 중학교 친구 중학생 김예춘 역을 맡아 개성 있는 연기력을 보여줬고 극 중 배역 이름은 김춘애, 미애 역의 이름을 뒤집어 설정하였습니다.

그리고 모델 김아현은 신인 배우로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교도소 신입 재소자 2058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극 중 놀라운 타투와 강렬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배우 신예서 프로필, 과거얼굴

본명 신예서, 국적 한국, 2009년 8월 11일생으로 나이 1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이며 혈액형 A형, 종교 기독교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필모그래피 정보는 드라마 라켓소년단,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녹두꽃 등이 있다고 합니다. 아직 작품 수는 적지만 무시할 수 없는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으며 뛰어난 연기를 보여줘 연기력을 입증받았다고 하네요. 

 

배우 신예서의 매력은 무표정한 얼굴에는 신비로움을 주고 웃을 때는 아기 같은 명량함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배우 김민서 프로필, 과거얼굴

본명 김민서, 국적 한국, 2009년 4월 18일생으로 나이 14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데뷔 시기는 2020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라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2022년 SBS 연기대상 여자 청소년 연기상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김민서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21년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오주리 역을 맡아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키즈 전문 유튜브 채널 'ODG'에서는 가수 '아이유'와 함께 나와 큰 웃음을 줬다고 하는데요. 가수 아이유도 감탄시킨 연기 천재 소녀로 앞으로 다른 연기까지 더 보고 싶데 만드는 배우라고 합니다.

 

 

모델 김아현 프로필, 과거얼굴

본명 김아현, 국적 한국, 1994년 5월 30일생으로 나이 29살입니다. 키 169cm, 몸무게 48kg이며 소속사 앤드마크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경력 사항은 잡지 보그, 마리끌레르, 얼루어, 엘르,데이즈드, 바자 모델 등이 있으며 필모그래피 정보는 영화 신체모음 zip, 영화로운 나날, 드라마 뉴노멀진, 마스크걸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여부, MBTI, 학력 학교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김아현 직업 탤런트 겸 모델로 자신만의 독특한 분위기로 패션계에서 주목을 받았던 모델이라고 합니다. 가수 김예림, 산들 뮤직비디오에서 얼굴을 알린 적이 있으며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당찬 워킹을 보여줘 런웨이를 사로잡았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예능 방송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신예서, 김민서, 김아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신예서 인스타 바로가기

 

 

김민서 인스타 바로가기

 

 

김아현 인스타 바로가기

 

 

염혜란 프로필 나이 남편 결혼 자녀 고향 학력 드라마 인스타 키 정이랑

염혜란 배우 프로필 나이 남편 결혼 고향 학력 드라마 인스타 키 정이랑 효진초이 영화 염혜란이 출연한 영화 '특송'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최근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