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근희 나이 고향 결혼 재혼 자녀 인스타 아내

1. 배우 이근희 프로필
2. 이근희 여자친구 고수희와 러브스토리
3. 여자친구 고수희 프로필
4. 이근희 전부인 유혜리와 결혼 생활, 이혼
5. 이근희 코믹한 입담 보기
6. 고수희 소름끼치는 연기 보기

 

배우 이근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전부인 유혜리에 예능에 나오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 후 배우 고수희가 여자친구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근희의 작품활동, 리즈 시절, 최근영상, 나이,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근희 프로필, 과거얼굴

본명 - 이근희, 국적 - 한국

 

나이 - 1960년 8월 11일 63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학력 - 경기고등학교, 광주대학교 신문방송학과

 

- 171cm, 몸무게 - 92kg

 

소속사 - 더피움 엔터테인먼트

 

데뷔 - 1978년

 

종교 - 개신교

 

고향, 혈액형, 인스타그램 - 비공개

 

경력 - 극단 창고극장 단원, 한국연극협회 회원, 동랑청소년극단 단원

 

 

이근희 여자친구 고수희와 러브스토리

직업 연극배우, 탤런트, 영화배우이며 1978년 TBC 동양방송 특채 탤런트가 되면서 연예계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이 프로그램 'TV유치원 하나 둘 셋'에서는 10년 넘게 오랫동안 '붕붕아저씨'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혼 후 2018년 배우 '고수희'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나이차이 16살 차이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근희 고수희 커플은 같이 작업을 하다가 만났고 고수희가 먼저 배우 이근희를 좋아했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이근희의 동글동글한 모습이 좋았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나 아직 결혼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지 않았다고 하네요. 고수희는 두 번의 결혼 경험이 있으며 전남편 분과는 2009년 결혼을 하였습니다.

 

 

kbs1 뉴스광장 문화광장

배우 고수희 프로필

본명 - 고수희, 국적 - 한국

 

나이 - 1976년 7월 18일 47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학력 -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대구전문대학 방송연예과,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영화전공

 

- 171cm, 고향 - 대구광역시

 

소속사 - 더퀸AMC

 

데뷔 - 1999년 연극 '청춘예찬'

 

최근 근황 - 2023년 5월 극단을 만들고 연출가 활동

 

이근희 전부인 유혜리와 결혼 생활, 이혼

1996년으로 배우 '유혜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1994년 연극 무대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1998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부인 유혜리와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자녀 유무에 대해서는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이근희 유혜리 모두 재혼 안 한 싱글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친 고수희는 이근희의 지적인 모습에 3개월 동안 따라다니면서 호감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근희의 젊은 시절, 재혼, 결혼 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근희 코믹한 입담 보기

 

 

고수희 소름끼치는 연기 보기

 

 

고수희 프로필 과거 결혼 이혼 전남편 자녀 남자친구 이근희 유혜리 나이 인스타

영화 배우 고수희가 예능 프로그램 '마녀체력 농구부'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옥자연, 임수향, 박선영 아나운서, 가수 별, 개그우먼 장도연, 댄서 허니제이 등과 호흡을 맞춘

lucky04.tistory.com

 

유혜리 프로필 과거 성형 결혼 전남편 이혼 자녀 리즈 젊은시절 파리애마 나이

유혜리는 예능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친동생 최수린과 케미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혜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