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븐틴 조슈아 여자친구 국적 부모님 이혼 연애

1. 조슈아 아이돌 가수가 된 사연
2. 세븐틴 조슈아 프로필
3. 조슈아 한의사 어머니와 아버지
4. 조슈아 미국 생활과 이상형
5. 조슈아 인스타그램

 

죠슈아는 아이돌 그룹 세븐틴 멤버로 훈훈한 비주얼을 항상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세븐틴 조슈아의 작품활동 아빠 엄마 최근소식 집안 최근영상 성형 과사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슈아 아이돌 가수가 된 사연

미국 캘리포니아 주 LA출신, 한국계 미국인 2세로 미국에서 태어나 자랐다고 합니다. 그런 한국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시절 친구들과 코리아타운 페스티벌 장터에 놀러 갔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플레디스 관계자에게 캐스팅이 되었고 오디션 한 달 만에 합격 소식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 오기 전에 몸무게 8kg를 감량하였고 지금까지 스키니 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븐틴 멤버는 정한, 에스쿱스, 준, 호시, 원우, 우지, 민규, 디에잇, 도겸, 승관, 버논, 디노, 조슈아 이렇게 13명이며 조슈아의 연습생 기간은 2년 2개월이라고 하네요.

 

 

세븐틴 조슈아 프로필

본명 조슈아 지수 홍, 한국 이름 홍지수이며 나이 1995년 12월 30일생으로 2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Downtown Magnets High School이며 키 177cm, 몸무게 60kg, MBTI ENFJ,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플레디스로 2015년 세븐틴 싱글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미국, 고향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종교 개신교이며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조슈아 한의사 어머니와 아버지

조슈아 어머니는 조슈아가 중학교 때 다시 대학을 가셔서 한의사가 되셨다고 합니다. 조슈아는 외동 아들로 어머니가 자신을 혼자 키우셨다고 하네요. 어머니가 한의사라 병원을 하시고 식당 같은 것도 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슈아는 어렸을 때 돈을 모아서 엄마가 갖고 싶은 걸 사드려야겠다는 생각을 했고 가수 데뷔 후 한국에서 살라고 엄마에게 집을 사드렸다고 하네요. 지금은 어머니가 한의사 일을 안 하신다고 하는데 조슈아가 일하지 말라고 했고 자신이 열심히 일하면 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버지는 회사 운영을 하셨다고 하네요.

 

조슈아 미국 생활과 이상형

조슈아는 초등학교 때 가장 좋아했던 과목은 영어이며 독서도 좋아해서 책을 많이 읽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는 학교를 다닌 기억밖에 없다고 하는데 학교가 너무 멀어서 새벽 5시에 일어나 버스를 타고 2시간을 가야 했다고 하네요. 그때 교회, 학교만 가는 평범한 학생이었고 파티에 가본 적도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이며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은 크게 없고 연상연하 다 상관없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세븐틴 조슈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조슈아 인스타 바로가기

 

 

조슈아 일상 브이로그 보기

 

 

라이즈 프로필 원빈 소희 성찬 찬영 승한 은석 쇼타로 나이 키 과사 학력 인스타 국적

라이즈 프로필 성찬 찬영 승한 은석 쇼타로 나이 키 성형 학교 1. 라이즈 앤톤 프로필, 졸업사진 2. 라이즈 성찬 프로필, 과거사진, MBTI 3. 라이즈 원빈 프로필, 나이, 인스타 4. 라이즈 소희 프로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